자료제공 - 홍콩 히어로 엔터테인먼트


홍콩 히어로 엔터테인먼트(HK Hero Entertainment, 대표 양빈)는 쿠로게임(Kuro Game)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모바일 액션 RPG ‘퍼니싱: 그레이 레이븐’이 신규 업데이트 ‘흑성 추락’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이용자는 신규 구조체와 신규 콘텐츠 및 이벤트 등을 만나볼 수 있게 된다.

가장 먼저 ‘퍼니싱: 그레이 레이븐’에는 이용자가 ‘기본 캐릭터 연구’를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신규 A급 구조체 ‘와타나베-숙성’과 ‘아이라-일채’가 추가된다. 또한, 신규 6성 무기 와타나베-숙성의 전용 무기 [진명자]와 ‘아이라-일채의 전용 무기 [위자], 신규 6성 의식 [바슬론], 신규 코팅 [황야의 훈련], [하늘 끝의 예행], [모험가], [보랏빛 토끼], [암영의 첨병], [종말의 여행], 신규 가구 세트 [홍차 한잔] 등도 함께 선보인다.

‘흑성 추락’ 버전은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콘텐츠와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내 신규 챕터 9장 ‘흑성 추락’의 스토리를 경험할 수 있게 된다. 신규 외전에서는 ‘와타나베 외전 [육지로 떨어지는 별]과 아이라 외전 [커튼과 캔버스]를 만나볼 수 있고, ‘질량 유실’을 통해서는 일반/도전 등 2가지 전투 모드로 반복해서 도전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퍼니싱: 그레이 레이븐’의 신규 콘텐츠 ‘바벨탑 프로젝트’에서는 이용자가 직접 스테이지의 난이도를 선택하여 클리어 시 보상을 받을 수 있도록, 신규 BOSS스테이지 ‘검은 섬광’에서는 첫 클리어 시 블랙카드 및 [이중합 결정체] 등의 보상을, ‘일지 보상’에서는 일정 수량의 전투 일지를 특정 보상과 교환할 수 있게 한다.

이뿐만 아니라, 이용자는 수집한 [이중합 샘플]을 사용하여 [이중합 결정체] 등의 보상과 교환할 수 있는 ‘정거장 보급소’, 이중합 결정핵을 사용해 [구조체: 와타나베-숙성]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이중합체 색층분석 실험’도 만나볼 수 있게 된다.

이 외에도, ‘퍼니싱: 그레이 레이븐’은 버전 업데이트와 추석 대명절을 기념한 인게임 및 커뮤니티 이벤트 진행 등도 계획하고 있다.

‘퍼니싱: 그레이 레이븐’은 한달도 채 되지 않아 국내 누적다운로드 50만을 돌파하며 2021년 주목할 만한 기대작 중 하나로 등극했다. 중국과 대만, 일본 등 글로벌 서버에서도 긍정적인 평가를 받은 이 게임은 국내에 출시되기 전 이미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3,000만을 달성한 화제작으로 평가받았다.

홍콩 히어로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용자분들을 위해 서비스를 준비해오던 초심을 잃지 않고 꾸준히 서비스를 해 나갈 예정”이라며, “항상 이용자분들의 소리에 귀 기울여 소통하고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