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이케이인터렉티브


에이케이인터렉티브(대표 정찬익)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온라인 MMORPG ‘천하제일상 거상’에서 신규 업데이트를 추가했다고 14일 밝혔다.

인도 남녀 주인공의 2차 전직은 각각 투신과 무희로, 투신은 생명력에 영향을 받는 타격계열 스킬을 사용할 수 있고, 무희는 지력계열로 아군에게는 공격력 증가를 적에게는 공격력을 감소시키는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명왕 ‘부동명왕’ 강림 시스템이 추가된다. 부동명왕은 모든 몬스터의 타격저항과 마법저항을 감소시키며, 땅속성 아군의 피해를 5% 증가시킬 수 있다.

또한 신규 던전 ‘광려산 은신처’도 공개된다. ‘복수자 우태’, ‘실험체 발로’ 등 다양한 신규 몬스터가 등장하는 광려산 은신처는 불과 뇌전 속성 던전으로 ‘지국천왕의 팔보호구’ 및 다양한 고급 아이템을 드랍하는 던전이다.

이 외에도 스킬 투명도 조절, 퀘스트 경험치 상향, 상재 아이템 가격 표기 등 다양한 편의성 패치도 함께 진행된다.

아울러 거상 업데이트를 기념해 추석맞이 이벤트가 진행된다. 매일 퀘스트만 수행하면 사천왕 무기, 200레벨 환수 석상 등 푸짐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서버 별로 퀘스트를 가장 많이 완료하신 분은 파오 몬스터 증서를 받을 수 있다. 또 인도 주인공 2차 전직 퀘스트를 수행 시 225레벨 방어구가 등장하는 영웅의 상자 및 푸짐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부동명왕을 강림시킨 고객은 광목천왕의 방어구 혹은 반지를 받을 수 있다.

거상을 처음 시작한 신규 유저와 오랜만에 복귀한 유저를 위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신규 거상 이용자님께는 필수 2차 장수 3종을 바로 고용할 수 있는 2차 장수 증서 및 경험치 총 3억을 받을 수 있는 경험치 두루마리를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이 지급되며, 복귀 거상 이용자님께는 호선의 인형, 태황갑옷과 투구, 도발부를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을 지급한다. 여기에 추석 연휴를 맞이하여 최대 300% 경험치 보너스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에이케이인터렉티브 관계자는 "거상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이벤트에 참여하시면 풍성한 보상을 챙기실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거상 고객분들의 모험과 전투에 새로운 즐거움을 더할 수 있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이는 동시에 편의성을 챙기는 운영으로 보답하는 천하제일상 거상이 되도록 하겠다" 고 전했다.


천하제일상 거상 공식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