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게임빌


게임빌이 ‘별이되어라!’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최초로 등장하는 세컨드임팩트 ‘미크랍토르’는 딜러 포지션의 영웅으로 적에게 강력한 피해를 입힌다. 미크랍토르는 전투 중 ‘크룬 더 라그나로크’, ‘라그나로크’, ‘반’과 함께하면 강력한 시너지를 발휘하며 ‘10인 아레나’ 콘텐츠에서 더 큰 활약을 펼칠 수 있다. ‘운명의 도서관’ 콘텐츠는 2층까지 확장된다. 40 레벨 이상의 퍼스트임팩트나 세컨드임펙트 영웅을 1명이라도 보유하면 해당 콘텐츠에 참여할 수 있다.

1층과 마찬가지로 총 5개의 스테이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영웅 카드’, ‘수정조각’, ‘영웅의 페이지’ 등 영웅의 서 강화에 필요한 다양한 재화들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영웅의 서 2권’도 함께 오픈된다. 퍼스트임팩트, 세컨드임팩트 영웅들의 숨겨진 힘을 담고 있는 '영웅의 서 2권'은 각 영웅들의 영웅의 서 1권을 모두 강화하고 40 레벨을 달성했을 때 열린다.

한가위를 맞이해 다양한 이벤트들도 펼쳐진다. ‘특별 접속 선물’을 통해 12월 8일까지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루비 500,000개’, ‘영웅 9회 소환권 30개’를 지급한다. 신규 및 복귀 유저들에게는 ‘루비 200,000개’와 ‘영웅 9회 소환석 20개’ 등을 선물한다.

아레나, 월드보스, 길드 컨텐츠 등 다양한 콘텐츠를 진행해 획득한 포인트를 ‘퍼스트임팩트 영웅 강화권’, ‘여신의 기억’ 등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는 ‘별꽃 축제 이벤트’는 다음달 6일까지 진행된다. ‘벨페고르 이벤트’와 ‘허수아비 꾸미기 이벤트’도 한가위 연휴 기간을 포함해 각각 다음달 3일과 이달 29일까지 마련되어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별이되어라!’는 플린트(대표 김영모)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험 RPG다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별이 되어라! 공식 커뮤니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