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PlayStation4, STEAM용 아이돌 프로젝트 프로듀스 게임 ‘아이돌마스터 스탈릿 시즌’(한국어판)의 유료 DLC 카탈로그 Vol.02 '스마일 페스타 편'을 11월 25일 발매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추가 스토리는 프로젝트 루미너스의 활동 종료 후에 개최되는 'M@STERS OF IDOL WORLD!!'의 선행 이벤트, '스마일 페스타'에 참가하는 아이돌들의 모습을 그린다. 또한 추가 악곡으로 아이돌마스터 시리즈 15주년 기념곡 'Nando demo waraou!'가 등장한다.


◆ 유료 DLC 카탈로그 Vol.02 '스마일 페스타 편'

【내용】


■ STORY01 스마일 페스타 편 세트

■ ACE COMBAT 7 오리지널 의상 세트

■ 신규 의상 '트와일라이트 라벤더'

■ 스페셜 아이템 세트 #02

■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각 DLC

- 시크릿 메시지 편
-악곡 'M@STERPIECE'
-의상 '스타 피스 메모리즈'
-의상 '퓨어 화이트 수영복' 등


◆ 추가 악곡 'Nando demo waraou' 개별 악곡으로 무료 다운로드 가능!

11월 25일부터 12월 1일까지, '스마일 페스타 편 세트' 조기 구매 캠페인을 실시한다.



◆ 추가 아이돌 참전 결정!!

DLC 추가 아이돌 '타카가키 카에데', '타나카 코토하', '타나카 마미미'의 등장이 결정되었다. 루미너스의 활동을 '서포트'하는 아이돌로서 레슨이나 스테이지에서 힘을 빌려준다. 각 아이돌을 주인공으로 하는 추가 스토리를 신곡과 함께 추후 배포 예정이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