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아크시스템웍스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2021년 12월 16일(목) 출시 예정인 qureate사의 미소녀 서바이벌 호러 어드벤처, Nintendo Switch '폐심: 심야방송' 한국어 패키지판의 예약 판매가 내일(26일, 금)부터 진행된다고 발표하며, 예약 특전과 일정 등 상세 정보를 공개했다.

'폐심: 심야방송'은 세 명의 스트리머가 심령 스폿에서 방송 촬영을 목적으로 방문한 폐허 호텔에서 갑자기 나타난 인형 탈의 추격을 피하며 생존하고, 각종 아이템과 힌트, 단서를 모아 수수께끼를 풀어 탈출하는 횡스크롤 미소녀 호러 어드벤처 게임이다. 세 명의 미소녀 주인공에게 절체절명의 위기 상황이 닥칠 때마다 '폐심: 심야방송'만의 특별한 이벤트 CG 를 즐길 수 있으며, 위기에 처한 캐릭터를 터치하여 상호작용할 수 있는 기능 또한 마련되어 있다.

세 명의 미소녀를 조작하면서 호러, 서바이벌 등 다양한 장르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어드벤처 게임 '폐심: 심야방송' 한국어판을 오는 2021년 12월 16일(목), 패키지 및 다운로드 사양으로 만나볼 수 있다.

'폐심: 심야방송'의 한국어 패키지판 예약 판매는 온, 오프라인 게임 마켓을 통해 오는 11월 26일(금)부터 12월 14일(화)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예약 구매 특전으로는 ‘폐심: 심야방송 오리지널 마우스 패드’가 수량 한정으로 증정된다.

'폐심: 심야방송' 한국어판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그리고 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