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의 160번째 챔피언인 공허 여제 '벨베스(Bel'veth)'의 시네마틱 영상이 한국 시각 21일 공개되었다.

이번에 공개된 신규 챔피언 '벨베스'에 대해 알려진 바는 아직 매우 적다. 지금까지 알려진 정보에 의하면, '벨베스'는 전투형 암살자이자 정글러를 주 포지션으로 삼는 챔피언이며, 인간 형상에서 가오리에 가까운 형태로 변해 각종 버프를 받고 일반 스킬 효과를 강화하는 변신형 궁극기를 지니고 있다고 알려졌다.

또한, 적이 죽을 때 마다 떨어지는 자원을 통해 스택을 쌓고, 스택 수에 따라 '군단'을 부려 정글 몬스터 대상 우위를 점하거나 포탑, 에픽 몬스터에게 피해를 주는 패시브와 피해와 둔화 효과를 주는 돌진기, '렉사이'의 '매복, 돌출'과 유사한 이동기, 자리에 고정되는 대신 주변 적들을 모두 끌어당기는 정신집중기를 가지고 있다고 알려졌다.

다만 이와 같은 정보는 모두 비공식적인 경로로 알려진 내용들이며, 공식적으로 라이엇 게임즈는 아직 시네마틱 영상 외 자세한 스킬 정보 및 스탯을 밝힌 바 없다.

영상에서는 이와 같은 벨베스의 궁극기를 살짝 엿볼 수 있다. 카이사와 대립하는 장면에서 벨베스는 카이사를 가볍게 제압한 후 변신을 시작하는데, 마치 '기생수'의 한 장면처럼 얼굴 중앙이 갈라지며 새로운 형태로 변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또한, 영상에서는 그간 설정과 묘사로만 알려져있던 '공허'의 모습을 구체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연보랏빛으로 물든 '공허'의 모습은 그간 여러 미디어를 통해 공개되었던 룬테라 내 도시국가 및 각 지역들과는 확연히 다른 모습으로 게이머들의 이목을 끈다.

한편, '벨베스'는 2018년 출시된 카이사 이후 4년 만의 공허 소속 챔피언으로, 이름 중간에 어퍼스트로피를 찍는 3음절로 구성된 공허 태생 챔피언의 명명법을 그대로 따른다. 라이엇게임즈는 벨베스의 공개에 앞서 두 편의 영상을 통해 사전에 기대감을 올렸던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