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의 로스트아크가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프리뷰 '로아온 썸머(LOA ON SUMMER)'의 개최를 16일(목) 예고했다.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예고 페이지에 따르면 '로아온 썸머'는 오는 6월 25일(토) 오후 2시부터 로스트아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모험가들은 유튜브와 카카오톡을 통해 생방송 알람을 신청하고 방송 시청을 준비할 수 있다.

이번 로아온 썸머에서는 로스트아크가 다가오는 여름 시즌을 맞아 준비한 다양한 신규 콘텐츠는 물론 향후 선보일 업데이트 로드맵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공개될 것으로 기대된다. '로아온 썸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스마일게이트 RPG는 지난 2020년 '로아온'을 시작으로 '로아온 미니', '로아온 윈터'에 이르기까지 온라인에서 이루어지는 모험가들과의 소통 노력을 지속해오고 있다. 진정성 있는 소통을 기반으로 모험가들에게 감동과 추억을 선사하고 있는 '로아온'은 코로나 시대 가장 대표적인 '온택트(ONTACT)' 이용자 행사로 자리 잡았다. 가장 최근 진행한 '로아온 윈터'는 동시 시청자 수 31만명을 기록했으며 영상의 누적 조회수는 하루 만에 170만회를 넘어서기도 했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많은 모험가 분들이 기다리고 계셨을 여름 업데이트 소식을 가득 담아 '로아온 썸머'가 오는 25일 온라인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모험가 여러분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 중이니, 생방송을 통해 함께해 주시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