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오는 8월 25일(목) 출시될 예정인 SQUARE ENIX CO., LTD.의 RPG, '사가 프론티어 리마스터' 한국어 패키지판의 예약 판매가 내일(5일, 금)부터 시작된다고 밝히며, 예약 구매 특전인 ‘사가 프론티어 리마스터 플레이어즈 매뉴얼’에 대한 정보를 공개했다.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에서 정식 한국어/번체 중문 로컬라이즈를 거쳐 오는 8월 25일 (목) 출시가 결정된 '사가 프론티어 리마스터'는 1997년 PlayStation으로 출시되어 큰 인기를 누렸던 SQUARE ENIX의 명작 RPG, '사가 프론티어'의 리마스터판으로, 새로운 주인공 ‘휴즈’와 이벤트 추가, 향상된 그래픽 등 각종 신규 요소를 추가하여 지난 2021년 4월에 PlayStation4와 Nintendo Switch을 포함한 5종의 다양한 플랫폼에서 출시된 작품이다.

새로운 주인공을 합쳐 총 8명의 주인공에게는 서로 다른 목적과 결말이 준비되어 있으며, '사가 시리즈' 고유의 ‘프리 시나리오 시스템’을 통해 플레이어는 자유롭게 선택하고 행동하면서 자신만의 이야기를 만들어 나갈 수 있다. 또한 새로운 기술을 습득하는 ‘번뜩임’과 동료와 함께 공격을 이어 나가는 ‘연계’ 시스템을 활용하여 드라마틱한 배틀을 경험할 수 있다.

리마스터된 아름다운 그래픽, 당시에는 넣지 못했던 미공개 이벤트의 추가와 ‘NEW GAME+’, ‘시나리오 차트’, ‘라이브러리’, ‘배틀 배속 설정’ 등 다양한 신규 요소와 편의 기능이 추가되어 더욱 쾌적한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 '사가 프론티어 리마스터' 한국어 패키지판 예약 구매 특전 정보

'사가 프론티어 리마스터' 한국어 패키지판의 예약 판매는 온, 오프라인의 각 스토어를 통해 내일(5일, 금)부터 8월 23일 (화)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예약 구매 특전으로 '사가 프론티어 리마스터 플레이어즈 매뉴얼'이 수량 한정으로 증정된다.



■ '사가 프론티어 리마스터' 한국어 패키지판, ‘리버시블 커버’ 기본 동봉

'사가 프론티어 리마스터' 한국어 패키지판에 8명의 주인공 일러스트로 특별 디자인된 ‘사가 프론티어 리마스터 리버시블 커버’가 기본으로 동봉된다. 패키지판을 구매한 유저들은 마음에 드는 디자인을 골라 '사가 프론티어 리마스터' 한국어판의 패키지를 꾸밀 수 있다.



■ '사가 프론티어 리마스터' 게임 소개

- 8명의 주인공이 펼치는 ‘프리 시나리오’

플레이어는 8명의 주인공 중 한 명을 골라, 자신의 선택을 통해 변화하는 ‘프리 시나리오’로 자신만의 이야기와 그 결말을 즐길 수 있다. 또한 특정 조건을 달성하면 새로운 주인공, ‘휴즈’를 플레이할 수 있으며, 휴즈편을 통해 다른 7명의 주인공 분량만큼 서로 다른 7가지의 이야기까지 즐길 수 있는 등 방대한 분량의 시나리오를 만나볼 수 있다.

- 드라마틱한 배틀 시스템

'사가 시리즈'의 개성이기도 한 ‘번뜩임’ 시스템을 통해서 새로운 기술을 습득할 수 있으며, 기술이나 술법, 특수 공격을 동료와 함께 연속해서 이어 나가는 ‘연계’ 공격으로 드라마틱한 배틀을 경험할 수 있다.

- 향상된 그래픽과 알찬 추가 요소

'사가 프론티어 리마스터'에서는 오리지널 판의 이미지를 그대로 유지하면서, 고해상도로 그래픽 퀄리티가 향상되었다. 또한 ‘New Game+’, ‘배속 기능’, ‘시나리오 차트’, 그리고 게임 내 BGM과 일러스트 등을 감상할 수 있는 ‘LIBRARY’ 등 각종 편의 기능이 새롭게 추가되어, 한층 쾌적해진 환경에서 '사가 프론티어 리마스터'의 세계를 즐길 수 있다.

'사가 프론티어 리마스터' 한국어판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그리고 트위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