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3일(금) 저녁 6시, 레전드 선수 박지성과 함께 하는 FIFA 23 랜파티가 진행 예정이다.

FIFA 23을 가장 빠르게 플레이해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박지성 선수를 비롯한 배성재 아나운서, 임형철 해설, 스트리머 단군, 러블리즈 유지애까지 스페셜 출연진들과 함께 게임에 대한 정보 및 소식을 확인해 볼 수 있다.

현장에서는 먼저 박지성 선수가 들려주는 FIFA 23의 정보, 기능적 변화 등 게임에 대한 소식을 들을 수 있으며 체험존에서는 직접 FIFA 23의 타이틀 모델이 되어볼 수 있는 커버스타 체험, 자신의 맨투맨 굿즈 커스터마이징 그리고 나의 능력치를 활용한 FIFA 23 OVR카드도 이미지로 제작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추첨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박지성 싸인볼, 플레이스테이션5, 듀얼센스 무선 컨트롤러 등 유니크한 선물이 지급될 예정이다.

한편, FIFA 23은 9월 30일 출시될 예정이며 기존 시리즈들과 다른 새로운 콘텐츠의 추가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남녀 FIFA World Cup™, 여자 클럽 축구, 크로스 플레이, FIFA Ultimate Team™, 커리어 모드의 새로운 기능 등이 신선함과 재미를 동시에 잡을 수 있는 대표적인 즐길거리로 언급되었다.

해당 쇼케이스는 아래 첨부된 주소를 통해 참가 신청이 가능하다.


☞ '박지성'과 함께하는 FIFA 23 사전 체험 랜파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