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는 19일, 님블뉴런이 개발하고 자사와 함께 서비스하는 PC 온라인 생존 배틀 아레나 '이터널 리턴'에 신규 영웅 등급의 ‘퍼펙트 딜리버리 실비아’ 스킨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공개된 ‘퍼펙트 딜리버리 실비아’ 및 ‘퍼펙트 서버 쇼이치’는 도넛 가게 직원의 콘셉트로, 밝은 분위기를 연출했다. ‘퍼펙트 딜리버리 실비아’일 경우는 상점에서 두 번째로 등장하는 ‘영웅’ 등급의 스킨이며, 기존 스킨들과 달리 스킬 이펙트와 스킬 모션이 바뀐다.

또한 ‘엠마’ 캐릭터에 새로운 무기 ‘아르카나’가 추가됐다. ‘아르카나’는 쿨다운 감소, 모든 피해 흡혈, 스킬 증폭 등의 능력치를 보유하고 있다.

이와 함께, 시즌7의 게임플레이 개선도 함께 이뤄졌다. 오브젝트 경쟁 완화 및 루트 고착화 방지를 위해 특정 지역에 아이템 재료를 추가하고 스킬 증폭 구조를 개선했다. 또한 방어형 아이템의 효율 향상 및 야생 동물 레벨 스케일링을 적용했다.

특히 루트 개선으로 6개의 장비 외에도 2개의 슬롯이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소모품 아이템들을 지정함으로써 전투를 유리하게 가져가는 것뿐 아니라 ‘운석’, ‘생명의 나무’, ‘VF 혈액’ 등의 아이템을 사용하는 게임 후반부를 위한 장비 설계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