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CTW 주식회사


CTW 주식회사는, G123의 최신 게임으로서 「이세계는 스마트폰과 함께. 해피니스 크레이들」(이하, 이세계 해피)을 발표합니다. 더불어 오늘부터 사전 등록을 시작한다.

'이세계 해피'는 2023년 4월 TV 애니메이션 방영을 개시하는 '이세계는 스마트폰과 함께. 2'를 소재로 한 배틀 RPG다. 플레이어는 신의 실수로 죽어버린 모치즈키 토야가 되어, 이세계 라이프를 즐기게 된다. 플레이어는 작품에 등장하는 캐릭터들과 함께 모험을 하거나 친밀한 관계를 맺을 수 있다.

모치즈키 토야는 신의 실수로 이세계로 온 소년으로, 신의 힘으로 끝없는 마력량을 가지고 전속성 마법에 더해 무속성 마법도 다룬다는 설정을 갖고 있다. 또한 스마트폰과 마법을 구사하여 문제를 해결해 나가며, 기본적으로 사람이 선하고 예의 바르지만, 소중한 사람에게 위해가 가해지면 용서하지 않는 성격을 갖고 있다.

「'이세계 해피'의 사전등록은 게임 공식 페이지와 공식 트위터 팔로우 등록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사전 등록 달성 건수에 따라 아이템을 증정한다. 사전 등록 건수 10만 건 달성 시, 30연 소환 아이템, ☆4 동료 캐릭터 「프란체스카」등, 제2의 인생을 즐겁게 스타트할 수 있는 모험 필수품을 손에 넣을 수 있다.

또한 G123을 통해 서비스 되는 만큼, 스마트폰,태블릿,PC의 Web 브라우저 상에서 다운로드 없이, 회원 등록없이 즐길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