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오늘부터 3월 21일(화) 새벽 2시까지(한국 시간 기준)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2의 주요 콘텐츠를 무료로 플레이할 기회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간 동안에는 멀티플레이어에서 엄선된 주요 전장 및 인기 플레이 목록, 그리고 스펙 옵스(Special Ops) 협동전 레이드(Raid)의 첫 번째 에피소드를 무료로 플레이할 수 있다. 시즌 02의 최신 콘텐츠인 힘멜마트 엑스포(Himmelmatt Expo) 전장을 비롯, 메르카도 라스 알마스(Mercado Las Almas), 적하장(Shipment) 등 총 여섯 개의 인기 전장부터 팀 데스매치(Team Deathmatch)나 점령(Domination) 등과 같은 전통적인 팀 기반 대전 플레이 목록은 물론, 모 아니면 도(All or Nothing) 및 최후의 한 발(One in the Chamber) 등 최근 적용된 신선한 파티 플레이 콘텐츠 역시 무료로 경험할 수 있도록 제공된다.

기간 중 함께 무료로 제공되는 레이드의 에피소드 01에서는 총 세 명의 플레이어들이 각각 프라이스 대위, 파라, 가즈가 되어 팀을 이루고, 지하 벙커에 잠입하는 비밀 임무를 수행하게 된다. 플레이어들은 작은 움직임 하나까지도 통제하면서, 적은 물론 함정이나 환경적 위험 등과 같은 눈앞에 나타나는 모든 위협들을 극복해 나가야 한다.

콜 오브 듀티: 모던 워페어2 및 워존 2.0은 PlayStation 5, PlayStation4, Xbox Series X|S, Xbox One, 그리고 PC에서는 Battle.net과 Steam을 통해 플레이할 수 있다. 콜 오브 듀티 시리즈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페이스북 및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