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인플레이 인터렉티브]


㈜인플레이 인터렉티브(이하 INPLAY INTERACTIVE, 대표 이창성)는 SNK PLAYMORE 의 ‘THE KING OF FIGHTERS XIII (킹 오브 파이터즈 13)'을 PS3, XB360 용으로 오는 10월 27일에 한글화로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작품은 1994년부터 시작된 2D 대전 격투게임 'THE KING OF FIGHTERS (이하 KOF)' 시리즈의 최신작 이다. 'KOF ISM'을 컨셉으로 캐릭터 추가 및 '애쉬 편'의 스토리를 완결한다. 스피디한 대전의 묘미을 즐길 수 있는 게임성을 실현하였으며, 철저한 준비를 통해 콘솔용으로 출시될 PS3, XB360용은 안정된 온라인 대전지원, 새로이 플레이 가능한 캐릭터 및 스테이지의 추가, 특화된 게임모드등, 대전 게임으로서의 밀도를 더욱 높였다. 대전 격투 게임의 팬들과 'KOF' 시리즈의 팬 등 다양한 플레이어가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최고의 대전격투 게임이다.



◆ 게임의 주요 특징

= 추가 캐릭터로서 "빌리 칸"이 참전! !

'아랑전설' 로 친숙한 봉술을 사용. 'KOF' 시리즈는 'KOF2003' 부터 참전!
새로운 추가 캐릭터 포함 총 30명 이상의 파이터들이 배틀에 참전!


= 쾌적한 온라인 대전!

'KOF' 시리즈 팬이 집에서 마음껏 대전을 즐길 수 있다!
네트워크를 통해 전세계 라이벌들과 경쟁할 수 있다.


= 신 시스템 스피디한 배틀이 열린다!

'NEO MAX 초 필살기' '하이퍼 드라이브 모드' 'EX 필살기 / EX 초필살기' 나 다채로운 캔슬 기술등, 매우 빠른 진행으로 전개되는 최고의 배틀 실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