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아이템베이



MMORPG ‘위드2FC’를 게임포털 사이트 온게이트에서 만날 수 있게 됐다.

게임 전문 거래 사이트 ㈜아이템베이(대표 최용현)가 운영하는 게임포털 사이트 온게이트는 3일 ㈜조이임팩트(대표 유태선)의 ‘위드2FC’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Full 3D MMORPG인 '위드2FC'는 론칭 후 지금까지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롱런작이다. 특히 조이임팩트가 자체 개발한 3D 엔진 기술로 만들어진 그래픽은 사실적이며 섬세함을 자랑한다. 매주 벌어지는 '길드전'과 '공성전'은 이 게임의 백미로, 이 같은 파티 시스템을 통해 많은 플레이어들과 소통의 즐거움도 경험할 수 있다.

게임포털 온게이트는 ‘위드2FC’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게임에 이용 동의를 하는 회원 전원에게 온게이트 토큰 1천 원과 아이템베이 2천 마일리지를 지급한다. 뿐만 아니라 게임을 첫 경험하는 스타터에게 큰 도움이 될 ‘막강 스타터 킷’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막강 스타터 킷’은 4만원 상당의 유용한 캐쉬형 아이템으로 구성되었으며 온게이트에 접속하는 회원들에게만 지급된다.

아이템베이 한혜진 사업본부이사는 “’위드2FC’는 최고의 인기를 누리던 2007년 당시 61개국에 서비스하던 글로벌 게임이다. 이번 온게이트 서비스를 통해 그동안 잠들어 있던 위디안들이 깨어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위드2FC’ 오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온게이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