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소프트(대표 윤승희)에서 제공하고 있는 대규모 웹 신작 RPG '신전온라인'이 열두번째 서버인 ‘로란’이 24일(토) 오후 9시에 신설 오픈한다고 한다.

'신전온라인'은 타 게임과 차별화된 대규모 PVP MMORPG를 선보이며 게임의 특성에 맞게 신화의 나오는 다양한 맵과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인터페이스와 퀘스트, 그리고 보편화 되어 있는 기존의 온라인 게임과는 다르게 설치가 필요없고 간편한 시스템을 이용하는 웹 MMORPG 게임이면서 높은 자유도의 플레이 방식을 보여주며 수 많은 유저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으며 이벤트를 진행하는 소통운영 등으로 게임성과 운영 모두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으며, 접속자 수도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추세다.

이번 열두번째 서비인 '로란'을 오픈하면서 많은 사랑과 관심을 주신 유저분들을 위해 보다 다양한 이벤트와 대규모 업데이트를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와우소프트 윤승희 대표는 " 쾌적하고 안정된 게임 플레이를 제공하기 위하여 신서버 오픈을 결정했으며 더욱 쉽고 재미있으며 편하게 즐길 수 있는 게임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할것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 " 고 전했다.
한편, 이번 열두번째 신규서버 '로란'의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