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넷마블은 실시간 대규모 전쟁 웹게임 '킹덤즈'의 1차 비공개 테스트를 앞두고,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이벤트를 실시한다.

CJ E&M는 '킹덤즈'는 지난 달 24일부터 참가자 모집에 나섰으며, 주말을 기점으로 테스트 참가 인원이 1만명을 넘어서는 등 많은 관심을 받았다고 전했다. 웹게임 킹덤즈는 오는 8일(화)부터 12일(토)까지 5일간 1차 비공개테스트를 앞두고 있다.

테스트에 앞서 넷마블은 게임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기 위해 게임 배경스토리를 담은 동영상과 주요 시스템, 게임 진행 방법을 비롯해 운영자가 직접 전하는 비법노트를 공개하는 등 게임에 관한 모든 소식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킹덤즈'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다.

넷마블 김기돈 본부장은 “기존 대다수의 중국 웹게임과는 달리 '킹덤즈'는 국내에서 개발한 웹게임으로, 대규모 전투, 실시간으로 빠르게 진행되는 고도의 전략 전술 등 한국 이용자들 성향에 맞춘 다양한 콘텐츠가 특징”이라며 “특히, 토종 웹게임이다 보니 이용자들의 관심이 더욱 높은 것 같다”고 전했다.

오는 8일 첫 테스트를 앞둔 '킹덤즈'는 테스트 진행과 함께 이용자들 대상으로 뉴 아이패드,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건 이벤트를 진행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킹덤즈'홈페이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