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능력 '환락'을 포함한 아키에이지 여름 업데이트가 오는 6월 24일로 예정된 가운데, 무한 노동력과 초고속 성장 패스 등 파격적인 전용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시즌 서버: 환락의 사전 등록이 시작되었다.

6월 23일(수) 자정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등록이 가능한 시즌 서버 환락은 24일 목요일 저녁 8시에 오픈해 약 5개월 간 운영되며, 별도의 접속 조건이 없기 때문에 기존 서버에 캐릭터가 존재하더라도 플레이할 수 있다.

사전 등록 완료 보상으로는 모든 서버에서 사용 가능한 '포장된 외형 재료: 머물지 않는 무희의 춤(거래불가)'와 시즌 서버에서만 사용 가능한 가넷 100개가 지급된다.

☞ 사전 등록 페이지 바로가기



해당 서버의 가장 큰 혜택인 무제한 노동력과 초고속 성장 패스는 아키라이프를 이용 중인 계정만 이용할 수 있는데 사용 시 5000의 노동력을 회복하는 무한 노동력 충전제와 임무 완료 시 행운의 상자, 팔로스의 결정, 아키의 향연을 얻을 수 있는 (시즌)루루의 임무: 매일매일 시즌 혜택(1일)을 모두 무료로 구매 가능하다.

여기에 시즌 서버 전용 아키패스 프리미엄 1개 이상 완료 시 최종 보상으로 '나이마의 찬란한 축복 상자'를 얻을 수 있는데, 55레벨 이하에서 사용 시 고귀한 고대의 무기/방어구 등을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들을 부가적으로 얻을 수 있다.





시즌 서버인 만큼 일부 콘텐츠의 제한, 그리고 순차적인 오픈이 예정되어 있는데 6월 24일 오후 8시 서버 오픈 후 적용되는 콘텐츠와 7월 22일 목요일 이후 추가로 오픈되는 콘텐츠를 체크할 필요가 있다.

물론 제한 사항 이외의 모든 콘텐츠는 플레이 가능, 그리고 독립 경매군/전장으로 운영되며 해당 서버에서 생성된 캐릭터는 타 서버로 이동이 불가능. 연동도 되지 않으며, 시즌 서버 종료 시 소멸된다.

한 가지 주목해 볼 부분은 시즌 서버 전용 유료 재화인 '가넷'인데 1가넷은 100XL캐시의 가치를 가지며, 시즌 서버 종료 시까지 사용한 가넷 개수에 따라 다른 서버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넷 쿠폰이 11월 26일 금요일에 지급된다.

단, 캐릭터 정보와 마찬가지로 시즌 서버에서 구매한 모든 상품은 수령/사용 여부와 무관하게 서버 종료 후 소멸되는데, 페이백 쿠폰은 각 조건 별 최대 가넷 사용 개수 구간을 기준으로 계정 당 1장이 지급되며, 지급된 가넷으로 구매할 수 있는 상품 리스트는 서버 별 상황에 따라 제한적으로 운영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