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크래프톤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의 펍지 스튜디오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 글로벌 스타 마동석과의 콜라보레이션 콘텐츠를 공개한다고 23일 밝혔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 마동석 목소리를 즐길 수 있는 '마동석 보이스카드'를 선보였다. 해당 보이스카드는 형님 버전과 아우 버전 두 가지가 있어, 플레이 시 각기 다른 두 가지 버전의 퀵보이스를 설정해서 사용할 수 있다. 7월 26일부터 9월 7일까지 스나이퍼 상자를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스나이퍼 상자 10개를 30% 할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7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로 '상큼하게 터져볼래? 에너지 드링크 미션!'이 인게임에서 진행된다. 보이스카드 출시일부터 8월 5일까지 클래식 모드에서 플레이 중 에너지 드링크를 20회(매치당 최대 1회 포함) 마시면 스나이퍼 상자 1개를 획득할 수 있다.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해 마동석의 보이스카드 녹음 현장을 담은 메이킹 영상도 26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채널에 공개한다. 이에 앞서 23일 티저 영상이 공개돼 유저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배우 마동석은 PUBG: 배틀그라운드(PC 및 콘솔)에서도 캐릭터 및 의상 스킨으로 만나볼 수 있고, 펍지 유니버스 기반 단편영화 '그라운드 제로(Ground Zero)'에 출연 및 제작도 함께해 주목을 얻은 바 있다.

▶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