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사이토 고)는 2021년 10월 7일(목) 발매 예정인 PlayStation5/PlayStation4/Nintendo Switch/PC(Steam) '퍼펙트! 슈퍼 몽키 볼 1&2 리메이크'부터 추가된 신규 모드와 시리즈 최초로 탑재된 기능의 상세 정보를 발표했다.



■본 타이틀부터 추가된 새로운 모드 소개!

본 타이틀에서는 메인 게임에 '다크 바나나 모드'와 '리버스 모드' 등, 오리지널판에는 없었던 새로운 모드를 추가했다. 또한,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때까지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보조 모드'도 등장. 더욱 플레이하기 쉽게 파워 업한 '슈퍼 몽키 볼'을 기대해 보자.

- 골든 바나나 모드

황금 바나나를 제한 시간 내에 모두 획득할 수 있을지 도전하는 모드. '골든 바나나 모드'로 모든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황금으로 빛나는 '골든 아이아이'로 플레이할 수 있게 된다.



- 다크 바나나 모드
스테이지에 배치된 다크 바나나를 모두 피해서 골인하자.


- 리버스 모드
일반 스테이지의 스타트와 골의 위치를 반대로 한 스테이지에 도전하는 모드.


- 보조 모드
제한 시간이 2배로 늘어나 골의 위치를 표시하는 내비게이션이 표시된다. 또한, 임의로 슬로우 모션 기능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3개의 보조 기능을 사용해도 클리어할 수 없을 경우에는 마지막 수단인 '클리어 처리하기' 기능도 탑재! 게임을 플레이하면 획득할 수 있는 플레이 포인트를 사용하여 누구나 다음 스테이지로 넘어갈 수 있다.



■시리즈 최초 기능을 다수 탑재!

- 렌더링 기능

게임을 플레이하면 획득할 수 있는 플레이 포인트를 사용하여 포인트 상점에서 개방할 수 있는 기능. '흑백' '세피아' '토이'의 3종류를 선택할 수 있으며, 각각 게임 화면이 흑백 및 세피아로 변경되어 색다른 게임 플레이를 체험할 수 있다.


- 캐릭터 꾸미기 기능

100 종류 이상의 꾸미기 아이템 중에서 좋아하는 아이템을 조합하여 원숭이들을 꾸밀 수 있는 기능. 꾸민 원숭이는 메인 게임, 파티 게임 양쪽에서 사용할 수 있다. 자신만의 원숭이를 코디네이트해서 게임에 도전해 보자.


- 사진 기능
메인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원하는 타이밍에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기능. 각도를 자유롭게 설정하거나 원숭이의 표정 변화 및 프레임, 이펙트도 변경할 수 있다.



퍼펙트! 슈퍼 몽키 볼 1&2 리메이크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