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일 업데이트는 내역이 적지만 큰 변화가 생겼다. 이제부터는 튜토리얼을 클리어하고 진영별 시작 마을에 도착하는 20레벨부터 모든 스킬을 습득할 수 있다. 스킬을 따로 구매해야 하는 강력 연쇄 번개와 영혼 해방은 예외다.

이전에는 주력기를 습득하기 위해 반드시 일정 레벨까지 육성이 필요했는데, 이러한 과정이 대폭 생략되어 육성 구간이 쾌적해질 전망이다. 그러나 특성 활성화에 필요한 포인트는 변동이 없어 원하는 세팅을 마치려면 여전히 레벨 업은 필수 덕목이다.

▲ 튜토리얼 이후 모든 클래스 스킬을 배울 수 있다


루미너스 전투는 획득 경험치가 대폭 증가했다. 과거에는 루미너스 전투의 경험치 획득 효율이 높지 않아 사실상 버려진 콘텐츠였는데, 업데이트 후에는 획득 경험치가 10배 이상 올라 남는 시간에 루미너스 전투를 돌릴만한 이유가 생겼다. 이로 인해 루미너스 전투 경험치 효율이 오르는 안드로메다자리의 성능이 간접 상향됐다.

공통 보상이었던 강화 원소, 마나 경험치, 캐릭터 경험치, 룬가루는 더 이상 얻을 수 없다. 대신 희귀~전설 강화제를 비롯해 희귀~전설 무작위 효과 변경석과 자물쇠, 채집 아이템이 보상에 추가되어 이전보다 풍성한 루미너스 전투로 탈바꿈했다. 단, 아이템 드롭률은 여전히 낮으니 루미너스 전투를 통한 아이템 파밍은 크게 기대하지 않는 것이 좋다.

▲ 올가미의 숲의 절반 수준으로 몬스터 처치 효율이 증가한 루미너스 전투

▲ 업데이트 후 변경된 루미너스 전투 보상 목록


한편, 달콤오싹 핼러윈 파티 이벤트가 조기 종료되면서 이벤트 보상 관련 아이템을 지급 중이다. 보상은 11월 2일(수) 정기 점검 이후부터 11월 16일(수) 정기 점검 이전까지 2주 이내에 게임에 접속해야 주어진다. 구성품은 이벤트 교환 보상이었던 성장의 룬스톤 5단계 6개, 성장의 룬스톤 6단계 3개, 하락방지 도구 30개, 각종 스타일 장비와 조경 아이템 등 캐릭터 육성과 주택 장식에 유용한 것들로 구성돼 있다.

▲ 게임에 접속하면 이벤트 조기 종료 보상이 선물함으로 지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