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카카오게임즈

님블뉴런(대표 김남석)이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가 함께 서비스하는 PC 온라인 생존 배틀 아레나 ‘이터널 리턴’이 ‘2022 플레이엑스포’에서 단독 부스를 열고 게임 체험을 비롯한 각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플레이엑스포' 참관객들은 오는 5월 12일(목)부터 15일(일)까지 4일간 행사장 C08(경기 e스포츠 페스티벌 부스 건너편)에 위치한 '이터널 리턴' 부스에 방문해 게임 체험 및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행사 기간 중 오후 4시부터 6시까지는 ‘서울식품'에서 후원하는 ‘뻥이요배 이벤트 매치’가 진행되어 참관객들에게 현장 중계를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5월 14일(토) 오후 4시부터 6시까지는 ‘이터널 리턴 인플루언서 이벤트전’, 5월 15일(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는 ‘캠퍼스 대항전’, ‘도전 ER 골든벨’ 등 프로그램들이 진행될 예정이다.

‘2022 플레이엑스포’는 경기도 고양시 일산에서 열리는 수도권 최대 규모의 융복합 게임쇼다. 3년 만에 오프라인 행사로 돌아온 이번 행사에는 중국, 일본, 유럽 등 다양한 국가의 기업들이 참여 예정이다.

한편, ‘이터널 리턴’은 배틀 로얄, MOBA, 서바이벌이 융합된 새로운 형태의 게임으로, 재료를 찾아 더욱 강한 장비를 제작하는 ‘크래프팅’ 시스템, 이를 통해 다른 생존자를 쓰러트리는 ‘전투’, 마지막으로 최후의 승자가 되는 ‘생존’의 특징을 융합시킨 게임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