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의 ‘길드워2(Guild Wars 2)’가 첫 번째 확장팩 ‘가시의 심장’의 사전 판매(Pre-Purchase)를 6월 16일(미국 현지 기준) 시작했다.

길드워2는 엔씨소프트의 북미 개발 스튜디오인 아레나넷(ArenaNet)의 온라인게임으로, 2012년 출시되어 북미, 유럽과 중국에서 서비스되고 있다. 전작인 ‘길드워’가 700만장 이상 판매되었고, 길드워2도 350만장 이상 판매되며 밀리언셀러 게임에 함께 등극했다.

아레나넷은 16일(현지 기준)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국제 게임박람회 E3의 부대 행사인 PC 게이밍 쇼(PC Gaming Show)에서 확장팩 ‘가시의 심장’ 사전 판매 일정을 발표했다.

발표와 동시에 공식 구매 사이트에서 사전 판매가 시작됐다. 구매자는 스탠다드 에디션(Standard Edition), 디럭스 에디션(Deluxe Edition), 얼티메이트 에디션(Ultimate Edition)의 3가지 패키지를 구입할 수 있다.

아레나넷은 '가시의 심장' 주요 콘텐트도 공개했다. 새로운 스토리와 신규 지역을 선보였다. 확장팩의 핵심 콘텐트인 길드홀(Guild Halls, 길드 전용 공간) 신규 영상을 공개했다.

아레나넷의 콜린 요한슨(Colin Johanson) 디렉터는 “이용자들이 함께 스토리를 만들고 공유하며 창의적인 게임 플레이가 가능한 방향으로 개발되었다"며 이번 확장팩의 핵심 콘텐트를 소개했다.

아레나넷은 6월 19일 정오 12시(현지 기준), 확장팩 '가시의 심장'의 게임 플레이를 처음 공개한다. 인터넷 게임 방송 서비스 '트위치 TV'의 길드워2 공식 채널에서 시청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가시의 심장’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