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토피아'의 무료 체험판 버전을 배포한다.

닌텐도가 금일(3일), 닌텐도 스위치 버전의 '미토피아'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체험판의 배포를 시작했다. '미토피아'는 지난 2016년 12월 닌텐도 3DS 플랫폼에서 'Miitopia'라는 이름으로 일본에 출시되었으며 유럽과 북미의 경우는 2017년 출시된 바 있다.

'미토피아'는 플레이어와 플레이어가 선택한 사람들이 만들어가는 독특한 컨셉의 RPG다' 등장 인물들은 모두 닮은꼴 캐릭터인 Mii로 등장한다. 이러한 Mii를 동료나 왕, 대마왕까지 자유롭게 캐스팅하여 나만의 이야기를 만드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미토피아'의 세계에서는 동료와의 인간관계가 매우 중요하게 작용한다. 플레이어가 동료와 함께 지내면 '호감 레벨'이 점차 상승하고, 이렇게 사이가 좋아진 동료들과는 배틀을 유리하게 진행할 수 있다. 반대로 사이가 나쁘다면 생각지도 못한 상황도 발생할 수 있다. 또한 플레이 도중 '말'을 동료로 만들어 배틀에 든든한 아군으로 삼을수도 있다.

닌텐도 스위치 버전의 '미토피아'는 직접 Mii를 제작할 수 있던 3DS판과 달리 스위치의 Mii 스튜디오를 사용하며, 배포중인 다운로드 번호는 D3GM 3304 67DB 3B8B 이다. '미토피아'는 현재 사전 예약을 진행중이며, 5월 21일 정식으로 출시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