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벤&인텔은 '2022 G-STAR(이하 2022 지스타)'에 사전 예약을 통해 인플루언서와 코스어를 위한 프라이빗 한 휴게공간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올해 지스타에는 다양한 놀거리 및 이벤트 외에도 현장을 빛내줄 인플루언서들을 위한 혜택이 대거 늘어날 전망이다.

인벤&인텔에서 제공하는 2022 지스타 인벤&인텔 휴게공간은 전시관을 나누어 진행되며, 제1전시관은 인플루언서 전용, 제2전시관은 코스어 전용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휴게공간 운영 일자는 지스타 행사 기간 11월 17일(목)부터 11월 20일(일)까지 해당한다.

휴게공간을 사전예약한 인플루언서, 코스어는 2022 지스타 초청권, 인벤프렌즈 VIP굿즈, 포토키오스크 인화권 등이 지급될 예정이다. 휴게공간 모집 기간은 10월 17일(월)부터 10월 31일(월)까지이며, 인벤&인텔 휴게공간 인플루언서 참가 모집, 인벤&인텔 휴게공간 코스어 참가 모집 폼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인챈트 엔터테인먼트는 제2전시관 3층에 위치한 지스타 놀이터(플레이그라운드) 내 스트리밍 부스, 팬 사인회, 크리에이터 라운지에 참여할 인플루언서를 모집하고 있다.

스트리밍은 1인 부스 2곳과 2~3인 부스 1곳으로 이뤄지며, 방송 송출이 가능하다. 팬 사인회는 인플루언서 1인 기준 2시간 동안 진행된다. 마지막으로 크리에이터 라운지는 휴식 공간 및 간단한 음료 등이 제공되며, 사전 신청 및 초청이 이루어진 인플루언서를 우선 입장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관련해서 자세한 사항은 GSTAR 2022 인벤 놀이터 홈페이지 내 이벤트 탭 혹은 스트리밍 부스 참가 모집, 팬 사인회 참가 모집, 크리에이터 라운지 참가 모집 폼을 통해 확인 및 사전 신청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