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에서 개최되는 국내 최대 규모 게임쇼 2022 지스타. 11월 17일부터 11월 20일까지 진행되는 올해 지스타에 게임 미디어 인벤이 참여합니다. 이번 2022 지스타 인벤 부스는 인텔이 후원하며, 이와 함께 행사 기간 내 부스를 찾아오는 유저들을 대상으로 '인벤 스탬프 투어'를 진행할 예정인데요.


인벤 스탬프 투어는 지스타 현장의 인벤 부스 내에 위치한 각 브랜드 존마다 주어지는 다양한 퀘스트를 수행하고 받은 쿠폰을 모아 푸짐한 경품으로 교환할 수 있는 이벤트 입니다. 스탬프는 2개부터 경품을 얻을 수 있으며 현장에서 받은 스탬프 갯수가 늘어날수록 더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는 점은 꼭 기억해 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경품 조기 소진 시 경품 지급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지스타 2022 인벤 이벤트 페이지 바로가기



인벤 스탬프 투어의 꽃 '브랜드존 퀘스트'
메인 퀘스트, 서브 퀘스트 완료하고 다양한 경품 받아 가자!


인벤 스탬프 투어 내에는 메인퀘스트 및 서브퀘스트 등 다양한 퀘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메인퀘스트 5개, 서브퀘스트 3개로 이뤄져 있는데요. 메인퀘스트의 경우 ▲인벤 게이밍 체험존 ▲레노버 리전 ▲시디즈 ▲프로젝트세카이 ▲구스구스덕 브랜드존에서 진행할 수 있으며, 서브퀘스트는 ▲스틸시리즈 ▲전략적 팀 전투(TFT) ▲마켓인벤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메인 퀘스트는 인텔과 인벤이 함께하는 인벤 게이밍 체험존의 13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 체험하기입니다. 해당 부스에서는 인텔의 메가큐브를 통해 최근 출시한 13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누릴수 있고, 퀘스트까지 완료해 스탬프도 얻을 수 있으니 일석이조로 볼 수 있겠네요.


두 번째 메인 퀘스트는 레노버 리전의 1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가 탑재된 노트북 체험하기입니다. 첫 번째로 인텔 7 공정을 채택한 12세대 인텔 코어 프로세서가 레노버 리전 노트북 내 탑재되었는데요. 강력한 성능을 지닌 레노버의 노트북을 직접 사용해보고 체험해보며 퀘스트를 완료하세요!

▲ 시디즈, 게이밍 의자도 잘 만드네? 빨리 앉아보고 싶은 시디즈의 하이엔드 게이밍 의자 GC PRO

세 번째 메인퀘스트는 시디즈 브랜드존에서 진행됩니다. 이번 사무용 의자 업체로 잘 알려져 있는 시디즈에서 게이밍 의자 시리즈 GC(Game Changer)를 출시하고 인벤 부스에 선보일 예정인데요. 해당 브랜드존 내 시디즈의 게이밍 의자에 앉아 세상 편안한 자세로 인증샷을 찍어주시면 퀘스트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 인기 만점 리듬 게임!(하츠네 미쿠 등장)

▲ 수집욕 들끓게하는 구스구스덕 포토카드 하나만..

네번째와 마지막 메인 퀘스트는 프로젝트 세카이 브랜드존 내에서 신나는 리듬게임 체험하기와 구스구스덕 청동오리저택 방문하기입니다. 프로젝트 세카이의 경우 주위의 시선을 신경 쓰지 않는 유저분이라면 더 쉬운 퀘스트가 될 것 같네요. 추가로 요즘 핫한, 덕몽어스라고도 불리는 구스구스덕의 청동오리저택 방문하기 또한 부스 내 방문만 한다면 퀘스트를 완료할 수 있으니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서브퀘스트는 총 3개입니다. 하이엔드 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 브랜드존에서 진행되는 퀘스트와 전략적 팀 전투(TFT) 퀘스트 그리고 마켓인벤 내 다양한 인기 게임 굿즈 구매하기 퀘스트인데요.







스틸시리즈의 경우 체험존을 즐기고 간단하게 스틸시리즈 코리아 인스타그램(@steelserieskr) 혹은 페이스북 공식 계정(@SteelSeriesKoreaOfficial)을 팔로우 하면 퀘스트를 완료할 수 있으며, 전략적 팀 전투(TFT)는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Playtftkr)을 팔로우하면 완료되는 간단한 퀘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게임쇼의 꽃은 게임 굿즈라고 봐도 무관한데요. 마켓인벤 내 다양한 인기 게임 굿즈들을 구매하면 서브 퀘스트도 모두 완료할 수 있습니다.

2022 지스타 내 인벤 부스의 브랜드존 퀘스트를 완료하면 스탬프를 찍어줍니다. 또한, 본인이 가지고 있는 스탬프 개수에 따라 경품이 달라지는데요. 메인 퀘스트 2개만 완료했을 시, 인벤 프렌즈 사진 인화권 1장을 지급합니다.

인벤 부스를 배경으로 사진을 찍고 필수 해시태그(#지스타2022 #인텔 # 인벤)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인화가능합니다. 역시 남는 건 사진뿐이라고 했거늘, 지스타의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메인퀘스트 3개와 서브퀘스트 1개를 완료했을 시, 작년 지스타에서 한정 수량으로 지급한 인벤프렌즈 삑가방을 100% 확정으로 지급합니다. (경품 조기 소진 시 경품 지급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삑가방은 작년에 없어서 못 받을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었죠. 마지막으로 메인퀘스트와 서브퀘스트를 각 4개, 2개 완료했다면 추가 경품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경품은 ▲시디즈 GC PRO 게이밍 의자 ▲벨킨 노이즈캔슬링 이어버즈 ▲벨킨 4포트 Gan 충전기 ▲아키에이지 텀블러 ▲아키에이지 인형 ▲인벤프렌즈 굿즈로 추첨을 통해 지급합니다. 아직 출시하지 않은 시디즈의 게이밍 의자 GC PRO를 미리 받고 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누릴 수 있겠습니다.




경품이 뭐길래, 한 번 확인해보자!
귀여운 인벤 프렌즈부터 벨킨 이어버드 화룡점정 시디즈 게이밍 의자까지!

▲ 인벤프렌즈의 귀여움을 담당하는 삑! 인벤프렌즈 삑가방

▲ 선글라스가 잘 어울리는 병아리는 삑밖에 없을 겁니다


▲ 다음으로 TWS, 벨킨 이어버드입니다

▲ 블랙과 화이트 색상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 이젠 유선보다 무선! TWS가 유행입니다

▲ 디자인도 예뻐서 평상시에 착용해도 좋겠네요

▲ 심플한 디자인의 아키에이지 텀블러까지!

▲ 역시 블랙, 블랙중에서도 매트 블랙이 멋지네요

▲ 마지막으로 화룡점정! 시디즈의 게이밍 의자, GC PRO도 경품으로 함께합니다

▲ 인벤 스탬프 투어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