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직은 오는 9월 29일, 30일 양일에 걸쳐서 진행하는 '스타크래프트 라이브 콘서트: 앙코르'의 티켓을 오늘(10일)부터 예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스타크래프트 라이브 콘서트: 앙코르'는 지난 2019년 세종문화회관에서 개최된 스타크래프트 라이브 콘서트의 앙코르 공연이다. 스타크래프트 라이브 콘서트는 공연 당일뿐만 아니라 공연 후 업로드된 콘서트 영상이 유튜브 조회수 100만 뷰, 3,000여개의 댓글을 돌파하는 등 화제를 모았다. 아울러 여러 커뮤니티에서 공연을 실제 보지 못한 유저들의 앙코르 요청이 이어졌고, 이에 플래직 측은 유저들의 관심과 응원에 힘입어 앙코르 공연을 결정했다고 지난 7월 29일 공지했다.

이번 스타크래프트 라이브 콘서트: 앙코르에서도 테란 주제곡을 비롯해 유저들에게 익히 잘 알려진 스타크래프트의 주제곡을 오케스트라 및 밴드의 협주에 맞춰 선보일 예정이다. 아울러 게임 영상들을 음악과 함께 실시간으로 연출, 관객들이 스타크래프트의 종족별 주제곡과 OST를 더욱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플래직 관계자는 "판데믹으로 지친 게임 유저들에게 잊을 수 없는 시간을 선사하고 싶다"며 "또한 방역 수칙을 준수하고 안전한 공연이 될 수 있도록 신경쓰겠다"고 밝혔다.

'스타크래프트 라이브 콘서트: 앙코르' 티켓은 오늘(10일) 오전부터 세종문화회관 및 인터파크에서 판매를 시작했으며, 공연은 9월 29일, 30일 오후 7시 30분부터 시작된다. 이번 스타크래프트 공연은 코로나19 관련 지침에 따라 공연 당일에도 취소될 수 있으며, 관객들은 로비, 객석 등 공연장 내 모든 공간에서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해야 한다. 아울러 공연장 출입시 체온 측정 및 QR 코드를 이용한 모바일 문진 작성을 실시하며, 이를 거부할 경우 입장이 제한된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세종문화회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세종문화회관 공식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