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스틸시리즈

스틸시리즈 (SteelSeries, CEO: 에티샴 라바니)가 세계 최대 규모의 e스포츠 토너먼트인 ‘디 인터내셔널 도타2 챔피언십(The International Dota 2 Championships)’의 공식 게이밍기어 파트너 브랜드로 선정된 것을 기념하여 QcK 프리즘 XL 도타2 에디션 마우스 패드를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QcK 프리즘 XL 도타2 에디션은 스틸시리즈와 도타2 팬들을 위한 특별 에디션으로, 게이머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틸시리즈 마우스패드 QcK 프리즘 XL에 도타2 팬들이라면 좋아할 수 밖에 없는 특별한 디자인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본 제품은 스틸시리즈 전용 소프트웨어인 스틸시리즈 엔진(SteelSeries Engine)을 통해 자신이 원하는 대로 RGB 조명효과를 쉽고 직관적으로 설정할 수 있다. 2개 구역의 (two-zone) 다이나믹한 조명을 통해 게이머는 채팅 알람 표시, 게임 내 무기 재장전 시기를 경고하는 게임 알림, 음악에 맞춰 변하는 RGB 조명효과를 주는 오디오 비주얼라이저 등 맞춤형 조명 세팅이 가능하다. 크기는 900mm x 300mm 로 대형 사이즈 덕분에 게이머들은 데스크 위의 공간을 충분하게 활용하여 트래킹 할 수 있다.

또한, < QcK 프리즘 XL 도타2 에디션>는 옵티컬, 레이저 센서 마우스 상관없이 마우스 트래킹의 최적의 정확도를 위해 얇고 부드러운 스레드카운트(thread count)와 매끄러운 표면을 제공하며, 원치 않는 움직임을 없애고 격렬한 플레이를 위한 내구성 높은 미끄럼 방지 고무패드를 사용한다.

이혜경 스틸시리즈 코리아 지사장은 “스틸시리즈는 2001년 세계 최초의 e스포츠용 마우스패드를 출시하였으며, QCK 시리즈는 스틸시리즈의 오랜 기술력과 노하우가 담긴 최고의 제품으로 게이머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QcK 프리즘 XL 도타2 에디션’은 QCK 시리즈의 우수한 제품력에 도타2 게임 팬들의 개성과 가치를 표현할 수 있는 핫한 아이템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