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테라 초대형 여름 업데이트 'TERA:AWAKE'가 예고된 가운데 유저들을 위한 프론티어 클럽 감사제가 진행된다.

테라 프론티어 클럽이란 쉽게 말해 오랫동안 꾸준하게 게임을 즐겨준 유저들 모두를 뜻하며, 장기 이용 고객과 유료 구매 고객 두 그룹으로 나누어 선물이 지급될 예정이다.

먼저 장기 이용 고객은 테라를 플레이 한지 7년 이상이며, 최근 3개월 내 접속 기록을 가진 유저들로 전용 타이틀 및 발자국 스탬프가 지급된다.

다음으로 유료 구매 고객은 블루홀에서 자체 서비스한 이후부터 6월 20일까지 유료 블루 구매 기록이 있는 모든 유저들이 대상이고, 누적된 유료 블루의 1%를 이벤트 블루(무료)로 돌려준다.

여기에 장기 이용 고객 중 업적 점수 3만점 이상, 유료 구매 고객 중 2021년 1월 27일 이후 누적 사용 블루가 가장 많은 25명을 각각 선별. 10년 무료 프리미엄 패스를 포함한 다양한 쿠폰이 포함되어 있는 '골드 티켓'과 고대신의 신비한 유물이 들어 있는 '한정판 실물 패키지'가 개별 연락을 통해 배송지 확인 후 배송될 예정이다.




이외에도 오는 7월 14일(수) 자정까지는 모두의 골든 티켓 프로모션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해당 기간 내 1회 이상 게임에 접속한 이력이 있고, 70레벨 캐릭터를 적어도 1개 이상 보유한 유저들이라면 주어진 두 가지 조건 중 하나라도 만족 시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되는 구조다.

첫 조건은 이벤트 종료 시간 기준으로 단일 캐릭터 업적 점수가 5천점 이상인 경우, 다른 하나의 조건은 이벤트 기간 내 유료 블루를 사용하여 상점 구매 이력이 있는 경우다.

기본적으로는 지정된 기간 평소처럼 접속 및 유료 충전만 해도 추첨 대상이 되며, 총 200명에게 월간 프리미엄 패스 14일/1개월/6개월/1년/3년 중 랜덤하게 포함되어 있는 '골든 티켓' 1매와 세렌의 물병, 수호자의 머그컵으로 구성된 '테라 유물 주머니'가 지급될 예정이다.

한편 프론티어 클럽 대상 여부 및 조금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