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르노르 최고의 춤꾼을 가리는 '춤신춤왕 스테이지'가 신기루 섬 광장에서 진행된다.

7월 29일(목) 점검 전까지 50레벨 이상의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해당 이벤트는 3시간마다 신기루 섬 광장 무대에 사회자가 등장한 후 1분 뒤 30분간의 스테이지를 즐길 수 있다.

사전에 수주 가능한 퀘스트는 총 3개로 반복 퀘스트인 '엘비스의 제안', '잭슨, 넌 나한테 안돼' 두개와 일일 퀘스트 '춤의 황제 잭슨을 이겨라'로 나뉜다.




먼저 잭슨의 라이벌 엘비스와 대화 시 메인 퀘스트 수행에 필요한 [잭슨의 면 장갑] 1개를 받을 수 있는데, 해당 장비를 착용해야 '무슨 춤이지?' 기술 및 감정 포현 기술들이 활성화되어 정상적인 이벤트 진행을 할 수 있다.

세부적으로 메인 스테이지에서 잭슨이 춤을 추는 동안 머리 조명이 나타나는데, 이 시점에 춤과 일치하는 기술의 아이콘을 입력하면 잭슨에게 피해를 주고 도전!강화효과를 1개 중첩할 수 있다.

참고로 잭슨의 춤은 20% 감소할 때마다 춤 동작이 추가되며, 변경 시 감정 표현의 기술 순서도 무작위로 교체된다.




반복 퀘스트 중 하나인 '잭슨, 넌 나한테 안돼'는 이 과정을 통해 강화 효과 50개를 쌓은 뒤 엘비스와 대화하면 완료 보상으로 '엘비스의 알쏭달쏭한 선물 티켓' 1개를 주는데 4개를 모아 [엘비스의 알쏭달쏭 선물]로 교환하면 노동력 200을 소모해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하다.

마찬가지로 춤을 따라해 잭슨의 체력을 소진시켜 '잭슨은 무찔렀어!'효과를 받은 상태로 엘비스를 만나면 일일 퀘스트인 '춤의 황제 잭슨을 이겨라!' 달성 완료 보상으로 엘비스의 알쏭달쏭 선물 1개와 노력의 향연 1개를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