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키에이지 최초의 성장형 던전 '검은 가시 감옥'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및 복귀, 기존 유저들을 위한 가을 시즌 이벤트 2종이 진행된다.

먼저 10월 28일(목) 점검 전까지 약 2달간, 신규 유저와 7월 한 달간 접속 기록이 없는 유저라면 '다시 여기 아키' 이벤트 참여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지급 기준으로 신규 유저는 2021년 8월 1일 0시 이후 가입한 계정, 7월 미접속자는 7월 1일(목) 0시부터 31일(토) 사이에 게임에 접속한 기록이 없는 유저들이 해당한다.

보상은 시즌 서버와 일반 서버 유저들 모두에게 '활기찬 야타의 선물'이 쿠폰으로 지급되는데 구성품에는 조금 차이가 있다. 대표적으로 일반 서버의 경우 거울왕국 펭귄과 전투 소환수 수집 장식, 아키패스 프리미엄(일반형), 봉인된 정원의 고대 강화제와 영롱한 고대의 강화제, 포장된 루루의 임무: 노력의 결실(14일)이 지급되며, 환락 서버는 아크라베(30일)과 그로아의 마력 구슬: 수집, 미확인된 신화의 고대 강화제, 행운의 상자가 별도로 지급된다.

그 외 속옷 선택 상자와 사랑이 담긴 고대의 각성 주문서, 팔로스의 결정, 마력이 응집된 희미한 고대의 장비, 아스트라의 날개, 귀속된 신비로운 행운의 돌, 빛나는 노르예트 반지/귀걸이: 영웅, 귀속된 초승돌 선택 상자는 동일하게 받을 수 있다.

특히 아키라이프 회원이라면 팔로스의 결정 100개, 아키패스 프리미엄 최고급형인 '빠방 소환 주문서(일반 서버만)', 아키의 향연 50개(환락 서버만), 이프나의 축복 및 귀속된 행운의 돌 5개, 운명 돌파석 1단계 2개 등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는 게 특징이다. 이외에도 7월 한 달간 접속 기록이 있는 기존 유저들에게는 팔로스의 결정 200개를 포함하여 총 9종의 아이템이 포함된 누이 여신의 감사 선물이 쿠폰으로 지급된다.

☞ 이벤트 페이지 바로 가기



다음으로 계정당 1일 1회, 아키에이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는 9월 30일(목) 점검 전까지 '금빛 모오의 마블' 이벤트가 진행된다.

매일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서는 1회 주사위를 굴릴 수 있으며, 나온 수만큼 움직여서 도착한 칸의 아이템을 쿠폰함으로 바로 받을 수 있다.

총 20개로 나뉜 칸의 주요 보상으로는 영롱한 고대의 강화제 5개, 아키의 향연 1개, 귀속된 빛나는 연마제 선택 상자 2개, 이프나의 마법 구슬 1개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매일 24시 초기화된다.

다만 지급된 쿠폰의 경우 발급일로부터 30일 내에 반드시 사용해야 하는데, 이벤트와 관련된 좀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