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엑스엘게임즈


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 최관호)는 매월 이벤트와 업데이트로 MMORPG의 즐거움을 유저들과 함께 하는 가운데, 오늘부터는 10월을 맞아 다양한 핼러윈 이벤트를 진행한다.

7일부터 매일 홈페이지에 접속하는 모든 게이머들이 핼러윈 랜덤 쿠폰을 획득할 수 있다. 랜덤 쿠폰을 통해 버프형 '펌킨스의 사탕' 2개가 기본으로 지급되며, 이 외에도 다양한 아이템을 만날 수 있다. 또한, 마찬가지로 오늘부터 시작하는 '황금상자, 넌 내꺼야' 코너에서는 게임 접속 시 1시간마다 황금열쇠 우편을 지급받아 루루의 상점에서 '황금상자:태초의 경험치 선택상자' 등 원하는 아이템의 무료 구매가 가능하다.

다음주 14일(목) 부터는 아키에이지 게이머들이 기다리는 '악마 전쟁 진혼제'가 열린다. 이 축제는 게임 내 세계관을 바탕으로 '악마 전쟁'이라는 사건 중 희생당한 아이들을 기리는 행사다. '악마전쟁 진혼제'는 이름에 걸맞게 죽은 이들을 위로하는 추모 형식의 퀘스트들로 구성돼 있는데. '악마 전쟁 영혼석'을 문질러 어린 영혼을 위로하거나 추모를 위해 호박용 등불을 밝히고 망자의 넋을 기리는 호박 장식을 만드는 등 다양한 퀘스트를 수행할 수 있다.

또한 21일(목)부터는 유령이 출몰하는 신기루 섬을 비행하는 이벤트가 열린다. 리리카NPC를 통해 일일 퀘스트를 수락 후 비행 관문을 통과하면 '유령과의 비행 주화'를 얻을 수 있고 해당 주화를 통해 이벤트 획득 전용 한정판 '기괴한 호박솥 우편함'등 여러 보상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