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마지막 주 정기 점검을 통해 이프니르 산 퀘스트와 나차쉬 침공전 스케줄 개선, 최근 업데이트가 이뤄진 서부 대초원 일부 콘텐츠 조정이 이뤄졌다.

주요 내용을 살펴보면, 먼저 이프리나 산의 주간 퀘스트인 토벌 완료 조건이 뮤닷시 처치 15마리에서 10마리로 줄어들었고, 일일 퀘스트인 '전이현상 조사'의 경우 조건 완료 후 NPC에게 돌아가는 것이 번거롭다는 의견이 있어 자동 완료되도록 조치되었다.

기존에 매주 토요일마다 진행되었던 나차쉬 침공전의 경우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신수 쟁탈전'과 스케줄이 겹치기 때문에 유저들의 피로도가 누적되는 동향이 확인되어, 나차쉬 침공전은 매주 토요일 시작 시간을 21시로 30분 앞당겼다. 관련해서 추후 진행 횟수나 스케줄을 개선할 수 있도록 내부 검토가 이뤄지고 있다.

추가로 6월 업데이트의 핵심 콘텐츠 중 하나인 신규 지역 서부 대초원의 경우 수요일과 토요일 저녁 9시 30분부터 10시까지는 상시 평화, 22시부터 23시까지는 전쟁 상태로 변경되었으며 세력 진지 방어를 담당하는 궁병 NPC를 상시 배치하면서 자애로운 누이 여신 석상은 제거했다.

이 외에도 영웅 임무 중 통솔력 획득 기준을 1단계는 기존 4000에서 3000, 2단계는 3000에서 2500으로 각각 조정했으며 '공용 채팅'의 파티 찾기 채널의 쿨타임을 10초로 변경하는 2차 개선도 진행되었다.




한편 오는 8월 25일까지, 아키에이지를 새롭게 시작하거나 지난 5월에 접속을 하지 않은 유저들을 위한 혜택도 제공된다.

세부적으로 신규 가입자는 2022년 6월 1일 0시 이후 신규 가입한 본인 인증을 완료한 경우를 말하며, 5월 미접속자는 2022년 5월 1일 0시부터 31일(화) 사이에 게임 접속 기록이 없어야 한다.

조건을 충족하는 유저들은 쿠폰함을 통해 [도약하는 상속자의 히든 쿠폰]이 지급되며, 사용 시 계승자 1레벨 부터 사용 가능한 열정적인 상속자의 도약 상자가 지급된다.

해당 상자는 계승자 레벨이 상승함에 따라 사용 가능 레벨도 증가하는데, 아스트라의 날개, 아키패스 프리미엄: 최고급형, 귀속된 기적을 일으키는 고대 행운의 돌, 빛나는 노르예트 반지/귀걸이(영웅), 에페리움의 망토 선택 상자 등 유용한 아이템들을 얻을 수 있다.

또한 단계별 상자를 열 때 주어지는 임무 6종을 수행하여 개봉 시 10~100금화를 지급하는 노력의 결실 상자와 최종 초승돌 강화석: 4단계를 추가 획득 가능하다.




한편 5월 한 달간 플레이 이력이 있는 유저들에게는 계승자 34레벨 이상 아키라이프 이용자라면 사용 가능한 [감사의 마음을 담은 선물]이 지급되는데 좀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