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소에 봉마 던전을 클리어하고 육성 보석 교환권과 천목/천류 결정, 천목의 정수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는 '토벌! 봉마 원정대' 이벤트가 진행된다. 진행 상황은 소울 피에스타에 신설된 메뉴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미션 완료 시 바로바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를 좀 더 자세히 살펴보면 노멀 미션과 하드 미션으로 구분되어 있다. 이 중 노멀 미션은 9월 21일부터 10월 21일까지 전체 이벤트 기간 중 1~4주차별로 매주 갱신되며, 하드 미션은 전체 이벤트 기간 중 1회 클리어할 수 있다.

먼저 노멀 미션은 혼돈의 흑신목을 클리어하는 것이 목표로, 5단계 이상을 3회 이상 클리어 시 1천 포인트, 8단계 이상을 2회 클리어 시 1천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1천 포인트를 채울 때 마다 등급이 상승해 총 2등급까지 달성할 수 있으며, 천목 결정석 300개, 천류결정석을 종류별로 600개, 단하강 15개와 천목의 정수 5개, 천목 특성석 상자 3개, 천류의 정수 5개를 확보할 수 있다.

하드 미션의 과제는 세 가지로, 혼돈의 보급기지 12단계 이상 클리어, 혼돈의 흑신목 12단계 이상 클리어, 흑룡교 변이연구소 12단계 이상 클리어로 구성된다. 완료 시 각 1천 포인트를 제공해 모두 완료하면 최대 3등급의 보상을 받을 수 있으며, 천목 특성석 10개, 흑룡교 변이연구소 인장 상자 90개, 태극 보석 결정 2개, 홍문 육성 보석 교환권 3개를 얻을 수 있다.

하드 미션 보상 중 태극 보석 결정은 거래가 가능하고, 홍문 육성 보석 교환권 역시 필요한 보석을 교환한 뒤 계정 내 다른 캐릭터로 우편을 보낼 수 있어 상당히 유용하다. 단 변이연구소까지 포함해 12단계 클리어를 해야하다보니 부캐릭터까지 클리어하기엔 난이도가 꽤 있는 편이다.

▲ 노멀 미션은 4주간 매주 갱신되며, 각종 결정과 정수를 제공한다


▲ 하드 미션은 전체 이벤트 기간 중 1회 완료할 수 있으며 태보결과 육성 보석 교환권이 메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