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플레이위드


플레이위드가 현재 공개 시범 서비스 중인 스팀 PC 카페(Steam PC Café)가 3월 다양한 라인업을 예고한 가운데, 2주차 게임 라인업 3종이 추가 공개되어 서비스 된다.

3월 두번째 주에 공개되는 타이틀은 데스티니 가디언즈(Destiny2 개발사 Bungie), 언레일드(Unrailed 개발사 Indoor Astronaut), 옛 어너더 좀비 디펜스(Yet Another Zombie Defense HD 개발사 Awesome Games Studio) 의 3종의 다양한 장르 타이틀이다.

데스티니 가디언즈는 번지가 개발한 우주를 배경으로 한 멀티 액션 게임(액션 MMO)으로 2020년도 스팀에서 어몽어스 등과 더불어 최고 동시 접속자 인기작으로 꼽히기도 했다. 특히 데스티니 가디언즈는 시즌제 운영, 매번 등장하는 독특한 확장팩 등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로 인해 전 세계 많은 사용자들의 인기와 함께 스팀에서 서비스되는 대표 타이틀이기도 하다. 이번 스팀 PC 카페에서는 이전과 마찬가지로 PC방 독점 콘텐츠와 더불어 PC방만의 다양한 혜택효과를 동일하게 제공된다.

언레일드는 사용자 협동 멀티플레이 게임으로 온라인상에서 사용자들과 함께 한 팀이 되어 게임 세계 곳곳에 철도를 건설해 확장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언레일드는 싱글플레이는 물론 온라인으로 협동 플레이가 가능하며, 한글도 지원되기 때문에 게임방식을 편히 이해하며 플레이할 수 있다. 또한 많은 인플루언서들이 온라인 게임 방송을 진행하기도 한다.

어너더 좀비 디펜스는 탑다운방식으로 진행되는 방어 그리고 슈팅이 곁들여져 있는 게임이다. 최대 4명의 사용자가 온라인으로 협력하여 낮에는 방어선을 구축하고 밤에는 사용자의 능력을 통해 몰려오는 좀비를 방어하는 게임이다. 특히 온라인 멀티 방어 게임으로 진행하면서 즐길 수 있기 때문에 주변의 친구들과 같이 플레이하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로써 이번 3종의 게임이 추가됨으로 스팀 PC 카페에는 어몽어스, 포트리스 V2 블루, 데스티니 가디언즈 등을 포함해 총 12종의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플레이위드의 PC방 정재대 팀장은 “ FPS, 멀티 액션, 퍼즐, 슈팅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이 스팀 PC 카페 라인업에 합류하고 있으며, 보다 더 즐길 수 있는 게임 라인업 확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스팀 PC 카페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스팀 PC 카페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