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넥슨


넥슨(대표 이정헌)은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에 겨울 업데이트를 앞두고 혜택을 제공하는 대규모 이벤트를 1일 실시한다.

먼저, 지난 '2022 DNF 뉴 던(NEW DAWN)'에서 공개했던 ‘뉴 던 띵스 기프트(NEW DAWN THING’S GIFT)’를 내년 2월 23일까지 계정당 1회에 한해 ‘던파’ 접속 시 획득할 수 있다. 기프트 개봉 시 착용률이 높은 대표 에픽 장비 풀세트 조합 중 1종, 12강화 8재련 근원의 무기 선택 상자, 110레벨업 황금 성장 캡슐 등 각종 무기와 성장 재료, 지원 물품을 제공한다.

또, 마법학회를 경영하고 관리하는 미니게임 ‘스노우메이지 마법학회’를 추가해 각종 미션 보상 아이템을 제공한다. ‘스노우메이지’ 휴식 공간을 건설하거나 파견하는 등의 각종 액션을 진행하면 미션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미니게임 주화를 통해 캐릭터 선택창 배경을 설원으로 변경하는 아이템, 눈사람 이모티콘, 레전더리 선택 카드첩, 장비 옵션 레벨 완전/일반 성장권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보드 게임 콘셉트의 이벤트 ‘아라드 프렌즈 마블’을 진행한다. 각종 일일 및 주간 미션, 업적 미션을 수행하면 주사위 조각을 제공하며, 주사위로 마블판을 이동하면 클론 레어 아바타 풀세트, 찬란한 엠블렘 풀세트, 1회용 장비 옵션 레벨 성장/이관권 등을 지급한다.

이 외 기존 110레벨 캐릭터 2종을 지정한 후 스펙업 및 가이드 미션, 주간 미션을 수행하면 지정 캐릭터들에 이스핀즈 장비 선택 상자, 상급 던전 파밍 재료 상자, 골든 베릴, 힘의 정수 등을 제공한다. 또, PC방에서 플레이하면 누적 시간에 따라 [PC방]모험가의 의지 칭호 & 보주(+2Lv) 세트 상자, [PC방] 교환불가 짙은 심연의 편린 무기 선택 상자를 지급한다.

이번 대규모 겨울 이벤트에 대한 내용은 ‘던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