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3주 차에는 기존에 있던 기능 및 시스템 개선 위주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이제 일괄 분해는 전투 중이거나 자동 이동 중에도 사용할 수 있다. 단, 직접 이동을 하거나 스킬을 사용 중일 때는 이용이 불가능하다. 그리고 최대 영웅 등급 아이템까지 일괄 분해 등록이 가능하며, 전설 등급 혹은 강화된 아이템을 등록하면 노란 테두리로 해당 아이템이 강조 표시된다.

클랜전은 이제부터 최소 3회 이상 진행해야 랭킹에 등록된다. 마지막 날 1패만 기록한 클랜이 요새를 획득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대책이다. 따라서, 클랜 요새 점령을 노린다면 주마다 최소 3회는 클랜전에 참여해야 한다. 또한 클랜전 창에는 '맵 정보 보기' 기능이 추가됐다. 이제부터는 클랜전이 펼쳐질 전장을 미리 확인하고, 이에 맞는 전술을 구상할 수 있다.

선행 모션이 큰 스킬은 예상치 못하게 시전이 취소될 가능성이 높다. 이번 업데이트로 각종 몬스터의 기본 공격에 경직 효과가 제거되어, 여러 가지 변수 중 하나가 제거된 셈이다. 이외에도 각 클래스의 이펙트, 표기 오류 등이 수정되어 기존보다 쾌적한 전투를 펼칠 수 있을 것이다.

한편, 민속 대명절 추석을 맞아 게임 내에서 3가지 이벤트가 시작됐다. '풍요로운 한가위 출석' 이벤트는 2주 동안 게임에 접속 시 장비/소울스톤 재련용 재료, 4등급 루미너스 상자를 비롯한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고, PC방에서는 추가로 사냥 경험치 및 차원 포탈 시간 충전 물약을 제공한다.

'함께하면 더욱 즐거운 추석'은 주택 내에서 미니게임 윷놀이가 가능한 가구를 받고, 접속 보상과 일일 퀘스트/일일 던전에서 나오는 이벤트 재료를 합성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단, 윷놀이에 필요한 이벤트 아이템 윷은 9월 29일 정기점검 전까지만 구매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추석 연휴 기간인 17일부터 26일 18시~다음 날 새벽 1시 사이에는 접속 시 토큰 '맛있는 송편'을 얻고, 날짜에 따라 다양한 핫타임 버프를 제공한다. 맛있는 송편 주화는 찬란한 루미너스 변환석, 전설 장비 무작위 효과 변경석 등 육성에 유용한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 이제 영웅 등급까지 한 번에 분해 창에 등록할 수 있다

▲ 클랜-클랜전 탭에 추가된 맵 정보 보기

▲ 제공된 미니맵으로 어느 정도 전술을 구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