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0월 27일(수) 정기 점검을 통해 엘리온의 마나 각성 '전갈의 달' 시즌이 종료되고 새 시즌 '산양의 달'이 시작될 예정이다.

정기 점검 이후 전갈의 달 시즌이 종료되면 유저들은 각 캐릭터의 마나 각성 레벨에 따라 1회에 한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마나 각성 레벨 2~39인 캐릭터는 각 마나 각성 레벨에 걸맞는 마나 경험치를 지급 받고, 40~70레벨인 캐릭터는 40레벨 수준의 마나 경험치에 추가 특별 보상을 받게 된다.

마나 각성 시즌 보상은 게임 내 마나 각성(H) 창 '시즌 보상 보기' 버튼을 통해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마나 각성 40레벨 이상의 경우 21 전갈의 마나 입문자 칭호 상자, 마나 경험치 2067000, 2단계 초월 룬스톤 상자, 빛나는 장비 성장 물품 상자, 빛나는 파편 결속석 3개 등 스펙 강화에 필요한 아이템들을 받게 되며, 마나 각성 레벨이 올라갈수록 더 높은 수준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가장 높은 마나 각성 70레벨의 보상은 21 전갈의 마나 초월자 칭호 상자, 마나 경험치 2067000, 3단계 초월 룬스톤 상자 3개, 찬란한 장비 성장 물품 상자 2개, 빛나는 세트 계승석 선택 상자 3개, [스타일] 마나 초월자 무기 상자 1개다. 여기서 찬란한 장비 성장 물품 상자에는 전설 세트 확정 강화석, 전설 초기화 주문서 등 엘리온의 최고급 장비를 성장시킬 수 있는 아이템들이 들어있다. 또한 캐릭터 외형을 꾸밀 수 있는 '[스타일] 마나 초월자 무기 상자'는 오직 마나 각성 70레벨을 달성한 캐릭터에만 지급된다.

10월 27일 산양의 달이 시작되면 마나 각성 40레벨 이상 캐릭터는 모두 40레벨로 초기화되며, 그 아래 레벨의 경우 레벨이 그대로 유지된다. 한편 그간 엘리온에선 마나 각성 시즌이 변경될 때마다 마나 각성 스킬 및 루트도 조금씩 변화하곤 했는데, 이번 산양의 달에서도 유의미한 변화가 있을지 주목되고 있다. 하지만 현재 해당 내용에 관해 알려진 바는 없으며, 이에 따라 공식 홈페이지의 공지사항 및 GM노트에 유저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다.


▲ 10월 27일 전갈의 달 시즌이 종료되고, 레벨 초기화와 함께 보상이 지급된다.

▲ 마나 각성 70레벨 달성자에게는 특별한 스타일 무기가 지급된다. (인벤, Bosshunter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