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7일 오전 7시부터 8월 3일 오전 7시까지 측정된 7월 5주 차 주간 랭킹. 8월 2일 오후 5시를 기준으로 탐욕의투기장 참여 인원은 총 60명이었다. 이를 진영별로 나누면 벌핀 25명, 온타리 35명으로 온타리의 참여율이 압도적이었다. 참여 인원과 진영 분포가 매주 바뀌는 와중에 '김전장'은 1위 자리를 3주 연속 지키며 흔들림 없는 모습을 보였다.

참여 클래스는 꾸준히 수가 많은 미스틱(16명)을 필두로 슬레이어(9명), 워로드/아처/소울브링어(8명), 팔라딘(6명), 거너(3명), 엘리멘탈리스트/어쌔신(1명) 순서로 수가 많았다. 탐욕의 투기장같은 소규모 교전에서는 파티원을 지킬 수 있는 미스틱이 꾸준히 강한 모습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중간 계층은 서로 엎치락뒤치락하는 흐름이 지속되고 있다.

▲ 8월 2일 오후 5시 기준, 탐욕의 투기장 랭킹


클랜전 참여 진영은 벌핀 6, 온타리 8로 온타리 측이 조금 더 많이 참여했다. 지난주에 이어서 이번 주도 온타리 진영의 'EE' 클랜이 유일하게 클랜전 1위를 달성하며 클랜의 단합력을 드러냈다.

이번 주 클랜전 랭킹에 등록된 클랜은 벌핀의 NT, 향기, 뿔, 피지컬, 쎈, 파도, 온타리의 EE, Hive, 런, 딜, 디펜스, 인과연, 쿵, 푸딩 클랜이었다. 아무래도 주말 밤 시간대에 클랜전이 진행되다 보니 참여하는 클랜 대부분이 익숙한 이름이다.

진영별 클랜전 평균 점수는 벌핀 1,005점, 온타리 998점으로, 벌핀이 꾸준히 앞서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 2주 연속 1위를 차지한 온타리 소속 EE 클랜

▲ 8월 2일 기준 클랜전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