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3일 오전 7시부터 8월 10일 오전 7시까지 8월 1주 차 주간 랭킹이 측정됐다. 8월 3일 오후 1시에 확인한 지난주 탐욕의 투기장 참여 인원은 벌핀 32명, 온타리 25명으로 총 57이 참여했다. 이번 주는 벌핀 인원의 참여가 더 많았지만, 랭킹 1위는 최상위권에 꾸준히 이름을 올리던 온타리 소속 '갓시온'이 차지했다. 이로서 온타리는 4주 연속 투기장 랭킹 1위를 독점하며 소규모 교전에서 강한 모습을 보였다.

지난주와 비교해 참여자 수는 약간 줄었지만, 클래스 분포는 크게 변하지 않았다. 여전히 미스틱(14명)이 가장 많이 보이는 가운데 소울브링어(9명), 워로드/아처(8명), 슬레이어(7명), 팔라딘(6명), 엘리멘탈리스트/거너(2명), 어쌔신(1명) 순으로 참여자가 형성됐다. 게다가 17위까지 표시되는 랭킹 최상단에는 참여자 수가 많은 여섯 클래스만 보이고, 아처를 제외한 경갑 클래스가 전혀 보이지 않아 어쌔신과 거너가 투기장에서 꽤 고통스러운 것을 간접적으로 알 수 있었다.

▲ 8월 10일 오후 1시 기준, 탐욕의 투기장 랭킹


클랜전 참여 진영은 벌핀 7, 온타리 8로 온타리 측이 조금 더 많이 참여했다. 온타리 진영의 'EE' 클랜은 3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독주하고 있다. 특히, 이번 주에는 2위인 NT 클랜과 40점 넘는 차이를 벌리며 지난번보다 더 압도적인 모습을 보였다.

이번 주 클랜전 랭킹에는 벌핀의 NT, 향기, 뿔, 찐, 피지컬, 쎈, 파도, 온타리의 EE, Hive, 런, Attack, 인과연, 푸딩, 쿵, 카페인 클랜이 등록됐다. 익숙한 클랜명 가운데 종종 보이는 새로운 이름이 클랜전 구도에 변화를 줄지 지켜볼 만한 상황이다.

진영별 클랜전 평균 점수는 벌핀 1,013점, 온타리 993점으로, 벌핀이 평균 순위는 꽤 높은 모습이 계속 나오고 있다.

▲ 온타리 소속 EE 클랜의 1위 독주가 이어지고 있다

▲ 8월 9일 기준 클랜전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