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양한 E-SPORTS와 함께하는 이노베이션티뮤, 블랙스쿼드 BSN 시즌3 후원
- Lunatic-hai와 GENTLEMANS-, 두 팀이 결승에 올라
- 현장 관람 6회차 시 커세어 게이밍이 각인된 총기 증정, 8회차 시 카타르 마우스 증정


고성능 PC하드웨어 유명 브랜드들의 국내 공식 수입원 이노베이션티뮤가 후원하는 블랙스쿼드 ‘BSN(Black Squad Night) 시즌3’ 4강 경기가 지난 6일 진행됐다.

1경기는 Lunatic-hai와 Let2Be의 치열한 접전 끝에 지난 시즌 우승 클랜인 Lunatic-hai가 2:0으로 승리했고, 2경기에서는 GENTLEMANS-와 30.4의 대결에서 2:1로 GENTLEMANS-가 승리했다. 승리한 두 팀은 오는 13일에 결승전을 치르게 된다.

BSN 시즌3는 용산 E-스포츠 스타디움에서 현장 관람이 가능하며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블랙스쿼드 BSN 시즌3 스폰서인 커세어는 생방송 중 화면에 노출되는 아이템 코드를 입력한 300명에게 커세어 마크가 새겨진 SR-47 총기 아이템을 지급한다. 블랙스쿼드 최강 팀을 가리는 BSN 시즌3 토너먼트는 일요일 오후 2시 OGN을 통해 생방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해당 대회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http://blacksquad.pmang.com/event/2015/12_bsn/index.nwz 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