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강남 넥슨 아레나에서 열린 카트 라이더 듀얼레이스 경기에서 센스 라인과 큐센 화이트가 대결했다. 센스 라인은 스피드전에서 완패했지만, 아이템 전에 이어 에이스 결정전까지 가져가며 극적인 역전승을 펼쳤다.

월드 뉴욕 대질주에서 1세트가 시작했다. 큐센 화이트의 유창현과 이재인은 1, 2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며 1라운드에서 확실한 기선 제압에 성공했다. 2라운드에서도 이재인과 유창현은 코너링에서 상대를 압도해버리며 또 다시 격차를 벌려갔다. 다급한 센스 라인이 추격에 나섰지만 벽에 막혀 완승을 거뒀다. 3라운드 역시 이재인이 끝까지 선두권을 지켜내며 팀의 압승을 이끌었다.

2세트 1라운드. 센스 라인의 이준용이 이재인과 유창현을 제치고 처음으로 1위를 달성했다. 치열한 순위 경쟁 속에 팀원의 지원 사격을 받았다. 2라운드에서 석주엽이 분발했지만, 유창현이 다시금 승리를 따내며 역전승을 해냈다. 3라운드에서 센스 라인이 다시 일어났다. 2라운드에서 아쉽게 역전을 당했던 석주엽이 보란듯이 1위로 올라서며 2:1로 앞서 간 것. 3라운드에서도 센스 라인은 아이템전에 강한 면모를 선보이며 에이스 결정전까지 끌고 갔다.

에이스 결정전에서 이준용과 황선민이 맞붙었다. 재경기에서 이준용은 시작부터 레이스를 리드하며 앞서나갔다. 황선민은 정교한 드리프트로 완벽한 역전에 성공했다. 하지만 이준용이 막판 스퍼트에서 재역전에 성공하며 극적인 승리를 거뒀다.


카트라이더 듀얼 레이싱 시즌2 1일차 경기 결과

2경기 센스 라인 2 vs 1 큐센 화이트
1세트 센스 라인 0 vs 3 큐센 화이트
1라운드 센스 라인 패 vs 승 큐센 화이트 월드 뉴욕 대질주
2라운드 센스 라인 패 vs 승 큐센 화이트 네모 산타의 비밀공간
3라운드 센스 라인 패 vs 승 큐센 화이트 차이나 서안 병마용

2세트 센스 라인 3 vs 1 큐센 화이트
1라운드 센스 라인 승 vs 패 큐센 화이트 대저택 루이의 서재
2라운드 센스 라인 패 vs 승 큐센 화이트 광산 보석 채굴장
3라운드 센스 라인 승 vs 패 큐센 화이트 공동 묘지 유령의 계곡
4라운드 센스 라인 승 vs 패 큐센 화이트 아이스 하이파이브
에이스 결정전 이준용 승 vs 패 황석민 해적 가파른 감시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