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락스게이밍


11일 ROX Gaming이 서울 본브릿지병원과 진료지정병원 협약을 맺었다.

도곡동에 위치하고 있는 서울 본브릿지 병원은 어깨클리닉, 무릎클리닉, 족부클리닉, 척추 클리닉 등 다양한 부위를 치료하는 전문 정형외과 병원으로 태권도 국가대표 이대훈, 쇼트트랙 심석희 선수 등 다양한 스포츠 선수들의 수술과 재활을 담당했다. 이번 업무 협약으로 만성 디스크, 손목 등의 부상을 가지고 있는 ROX Gaming 이스포츠 선수들에게 정기검진, 치료 등 다양한 의료 혜택을 줄 예정이다.

ROX Gaming은 철권, 카트라이더 팀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과거 ROX Tigers 이름으로 LCK와 롤드컵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었던 게임단이다. 과거의 행적을 바탕으로 LOL 전문 이스포츠 아카데미 'ROXCOOL'을 시작하며 아카데미 시장의 성장 바탕을 마련했다.

'ROXCOOL'은 성남본점을 시작으로 추후 프랜차이즈로 발전해 나갈 계획이며 강사진으로는 강현종, 장승규 코치가 선수 육성에 힘쓰고 있다. 커리큘럼은 실력 진단 및 성장 가능성 분석, 직업에 대한 이해, 게임 이해도 향상을 위한 이론 교육과 실전 훈련 , 전략 전술 연구와 장단점 분석을 통한 수강생 맞춤 교육 등으로 마련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