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일 한화생명e스포츠가 공식 SNS를 통해 카트라이더 팀의 네이밍 스폰서십을 종료한다고 밝혔다.

한화생명e스포츠는 2019년 카트라이더 팀과 네이밍 스폰서십을 체결한 후 2019 카트라이더 시즌2 팀전 준우승, 2020 카트라이더 시즌1, 2 팀전 우승 및 문호준-유창현의 개인전 우승 등의 성과를 달성했다. 이에 대해 한화생명e스포츠는 "그동안 카트라이더 팀이 보여준 훌륭한 성적과 이러한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아낌없이 응원해 주신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이어 "한화생명e스포츠는 2년여간의 시간을 끝으로 아쉬운 작별을 하게 되었으나 카트라이더 팀이 앞으로 최고의 팀으로 계속 성장하기를 소망한다"고 밝힌 한화생명e스포츠는 마지막으로 "지금까지 한화생명e스포츠 카트라이더 팀을 사랑하고 응원해 주신 팬 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활동을 이어나갈 카트라이더 선수들에게 따뜻한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2021 카트라이더 리그 시즌1에서 한화생명e스포츠의 감독으로 활동한 문호준은 기존 팀의 소유권과 운영권을 받아 감독 겸 게임단주가 됐다고 밝혔다. 문호준이 이끌어 갈 게임단의 이름은 '블레이즈'이며, 기존 선수 유창현-배성빈-최영훈과 함께 새로 영입된 김지민으로 로스터를 채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