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아프리카TV



'2021 GSL 시즌2' 결승에 오를 최후의 2인이 가려진다.

아프리카TV는 7월 19일(월)과 22일(목) 양일간 서울 대치동 '아프리카 프릭업 스튜디오'에서 '2021 GSL(Global StarCraft II League) 시즌2' 코드S 4강전 경기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4강전에는 이재선(T), 조성호(P), 박령우(Z), 원이삭(P)이 출전한다.

19일(월) 오후 6시 30분부터 진행되는 4강 1경기에는 이재선(Bunny)과 조성호(Trap)의 경기가 펼쳐진다. 이번 대회 최후의 테란 이재선이 최근 여러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는 조성호를 상대로 승리하며 생애 첫 결승전에 오를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22일(목) 오후 6시 30분부터 시작되는 4강 2경기에는 박령우(Dark)와 원이삭(PartinG)이 맞붙는다. 박령우와 원이삭은 지난 8강에서 각각 이병렬과 박한솔을 상대로 풀세트 접전을 벌인 끝에 극적으로 4강에 진출했다. 어렵게 올라온 무대인 만큼 두 선수 모두 남다른 각오로 경기에 임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2021 GSL 시즌2’는 아프리카TV 아프리카TV GSL 공식 방송국을 비롯해 네이버, 유튜브 등 국내외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GSL 시즌2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