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X가 첫 경기를 승리로 장식했다.

2023 VCT 록//인(이하 록인) 2일 차 2경기에 나섰던 DRX는 BBL을 상대로 2:1 승리를 차지했다. 이들은 2라운드에서 C9과 대결을 벌일 예정이다.

BBL을 첫 상대로 만난 DRX는 1세트 펄에서 압도적인 격차로 승리했다. 라운드 스코어 13:3이라는 큰 차이를 벌렸다. 아스트라와 바이퍼, 제트, 소바, 케이/오를 선택했던 DRX는 7, 8, 9라운드만 내준 채 공격 라운드를 성공적으로 마쳤고, 공수 변경 이후 연달아 수비를 해내며 1세트를 기분 좋게 마쳤다.

어센트에서의 2세트에서는 11:13으로 패배했다. 아스트라와 페이트, 소바, 제트, 케이/오로 나선 DRX는 접전 끝에 2:0 승리를 완수하지 못했다. 수비 진영에서는 첫 네 번의 라운드를 모조리 내주고도 집중력을 발휘해 연거푸 득점했지만, 공수 변경 후에 이렇다 할 모습을 보여주지 못했고, 양 팀의 경기는 3세트 헤이븐으로 향했다. DRX는 킬조이, 브리치, 제트, 오멘, 소바를 통해 공격 라운드에서 11:1이라는 깔끔한 격차를 벌렸고, 이 흐름을 최대한 유지한 채 승리, 상위 라운드 진출에 성공했다.

한편, 대회 2일 차에서는 DRX 뿐만 아니라 Karmine Corp와 C9 모두 승리했다. 이들을 상대했던 펀플러스 피닉스와 페이퍼 렉스는 아쉬움을 삼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