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10월 16일(토)과 17일(일), 피파온라인4 강화 부스트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 강화 이벤트는 PC와 모바일에서 모두 진행 가능하며, 하루 최대 10번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추가 강화 부스트 게이지 혜택은 아이콘을 포함한 모든 클래스가 받을 수 있다. +2강화부터 +7강화까지 추가 게이지가 주어지며 +8강화 등급 이상 강화 시도 시에는 혜택이 제공되지 않는다. 강화 성공 확률은 기존과 동일하다.

참고로, 강화 이벤트 횟수는 기간 내 모든 강화에 적용된다. 적용 유무를 선택할 수 있는 것이 아니기에 재물 선수 사용 등에도 횟수가 차감된다. 강화 시도 시 주황색 부스트 효과가 확인될 경우 혜택이 적용된 상태이며 추가 게이지 없이 재료 투입만으로 게이지 100%를 달성한 경우에도 이벤트 참여 횟수는 소모된다.

한편, 10월 14일(목) 정기점검 후부터 20일(수)까지 피파온라인4에 접속한 모든 구단주는 수수료 할인 쿠폰도 획득할 수 있다. 지급되는 쿠폰은 전체 클래스 수수료 30% 할인 쿠폰 5장으로 20일(수)까지 사용 가능하다. 이와 함께 16일(토)에 게임에 접속한 구단주는 접속 보상으로 토요일 스페셜 상자와 전체 수수료 40% 할인 쿠폰을 추가로 제공된다.


▲ 16일(토)과 17일(일), 총 20회 강화 부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16일(토) 접속 보상으로 제공되는 토요일 스페셜 상자와 수수료 40% 할인 쿠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