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넥슨


넥슨(대표 이정헌)은 6일 자사 온라인 액션 RPG '마비노기 영웅전(이하 마영전)'에 네 번째 시즌 '에피소드5: 태양의 비원'을 업데이트했다.

이를 통해 '타라타 왕성'에 신규 110레벨 레이드 전투 '죽음의 변증법'을 오픈했다. 이 곳에서는 '로메르'를 물리치고 여신 마하에게로 향하는 영웅 일행 앞을 막아선 왕 '밀레드'와의 대결이 펼쳐진다.

인간을 초월한 힘을 손에 넣은 밀레드는 오른손의 '클로'와 왼손의 '스태프'를 조합해 압도적인 무력과 마법 공격을 퍼붓는다. 특히, 전투 중 영웅들의 빈틈을 노리는 다양한 공격으로 전장을 지배하고, 전투 중반부에는 퇴락한 신의 힘으로 '이계의 문'을 열어 '불길한 화염'을 소환해 영웅들을 위협한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달 20일까지 '죽음의 변증법' 레이드 전투 추가 출정 기회(1회)를 제공하고, 27일까지 '죽음의 변증법'을 포함한 100레벨 이상 레이드 전투 완수 시 '새해 레이드 보급 쿠폰(1장)'을 지급한다.

획득한 쿠폰은 전용 교환상점에서 '100% 인챈트 선택 상자', '+13강 부활 강화의 룬', '밀레시안 장비 복원 재련 전용 아이템 선택 상자', '미지의 조각 2단계' 등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마비노기 영웅전'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