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길고 길었던 약 2년간의 사회적 거리두기가 해제되며 일상으로의 완전한 복귀로 넘어가는 과정에 서 있습니다. 현재는 실외 마스크 제한도 풀려 서로 누가 먼저 벗고 다닐지에 눈치 싸움도 한창인 상태죠. 그만큼 코로나19로 인해 답답하고 힘들었던 일상이 조금씩 풀려나가고 있는 모습입니다.


일상으로 복귀하며 게이머들에게도 좋은 소식이 찾아왔습니다. 바로 게이머들의 행사, 전국의 모든 오프라인 게임 축제들이 거리두기가 해제되며 본격적으로 개최하고 있다는 것인데요. 그중 약 2년 만에 수도권 최대 규모 게임 박람회 플레이엑스포(PlayX4)가 이번 5월 12일부터 15일까지 나흘간 개최할 예정입니다.

해당 전시회에서는 PC 및 모바일 게임은 물론 콘솔과 AR/VR, 보드게임 등 장르별로 다양한 신작들을 소개합니다. 이외에도 게임 쇼케이스, 스트리머 이벤트, E스포츠대회 등 다양한 콘텐츠도 준비되어 있고요.

이에 발맞춰 이번 2022 플레이엑스포에 게이머들을 위한 온라인 쇼핑몰, 마켓인벤이 찾아왔습니다. 이러한 큰 규모의 축제에 인벤이 빠지면 섭섭하죠. 마켓인벤은 인벤PC, 게임 굿즈(리그 오브 레전드, 블리자드, 명일방주 등 공식 굿즈), IT 게이밍 하드웨어(게이밍 모니터, 키보드, 마우스 등)를 주력으로 판매하는, 게이머들을 위한 국내 온라인 쇼핑몰입니다.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 마켓인벤에서 즐기자!


2022 플레이엑스포 내 마켓인벤은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를 제공합니다. 첫 번째로 다양한 게임IP(리그오브레전드, 오버워치, 명일방주, 와우, 마인크래프트, 스타크래프트)의 공식 굿즈와 게이머들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궁극기R을 부스 내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신규 제품으로 스덕들을 저격한 Dark horse사의 스타크래프트 배틀 크루저 스탠다드 및 캐리어 피규어와 명실상부 스테디셀러인 리그오브레전드의 인기 캐릭터 한복 아리 마우스패드 그리고 얄밉지만 미워할 수 없는 불꽃놀이 티모 피규어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마켓인벤 부스 내 다양한 볼거리
다양한 게임IP 공식 굿즈부터 게이머들의 건강을 위한 궁극기R까지!


▲ 스덕들을 위해 신규 출시한 배틀크루저 피규어와

▲ 캐리어 피규어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웅장)

▲ 디아 특유의 악마 냄새가 짙게 풍기는 디아블로 머그컵

▲ 취향 존중합니다, 명일방주 안젤리나 안경 클리너

▲ 귀여운 명일방주 라플란드 인형도 있습니다

▲ 짜먹는 게이밍 에너지 젤리! 궁극기R도 찾아볼 수 있습니다





마켓인벤 부스 현장 이벤트
이런 곳에 이벤트가 빠지면 섭섭하지, 간단한 설문조사부터 SNS 이벤트까지!


▲ 인벤PC 설문조사 참여 시 참여자 전원에게 증정되는 동글이 부채

▲ 추첨을 통해 증정되는 인벤PC 게이밍 장패드

▲ 추첨을 통해 증정되는 마이크론 크루셜 X6 Portable 외장 SSD 500GB

두번째로 축제 현장에서 진행하는 현장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현장에서 인벤의 조립형 PC 판매 업체인 '인벤PC' 관련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참가자 전원에게 경품(동글이 부채)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마이크론 크루셜 X6 Portable 외장 SSD 500GB(2명)와 게이밍 장패드(10명)을 드립니다. 또한 마켓인벤 부스를 사진으로 찍어 개인 SNS(페이스북 혹은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5000원(10명)을 증정합니다.




굿즈 구매하고 혜택도 받아가자!
리그오브레전드 폼볼부터 명일방주 6종 뱃지 그리고 히오스 열쇠고리까지

▲ 리그오브레전드 굿즈 3만 원 이상 구매 시 증정되는 귀여운 미니언과 바드 폼볼

▲ 명일방주 굿즈 5천 원 이상 구매 시 증정되는 명일방주 뱃지

▲ 게임IP에 상관없이 굿즈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증정되는 히오스 열쇠고리

현장 이벤트 이외에 마켓인벤 부스 내 매장에서 게임 굿즈를 구매하면 금액에 맞게 경품도 증정합니다. 리그오브레전드 굿즈 3만 원 이상 구매 시 폼볼을 증정하며 명일방주 굿즈 5천 원 이상 구매 시 뱃지 증정 그리고 게임IP에 상관없이 굿즈 10만 원 이상 구매 시 히오스 열쇠고리를 드립니다. (중복 증정 가능)


▲ 플레이엑스포에서 마켓인벤 부스를 만나볼 수 있습니다

▲ 게이밍기어 E17번 부스, 마켓인벤 부스를 찾고 푸짐한 경품 받아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