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에서 추석맞이 이벤트로 특수 던전 '풍요로운 토끼왕국'을 개방한다. 하루 2시간, 29일 정기점검 이전까지 이용할 수 있다. 이곳에서 등장하는 각종 토끼들은 한 마리당 아인하사드의 축복 1을 얻을 수 있으며, 4, 6, 20번의 몬스터와 비슷한 경험치를 준다.

또한 일일 퀘스트를 완료하고 받을 수 있는 증표를 모아 제작 - 이벤트 탭에서 축복 부여 주문서, 수련의 서 상자, 드래곤 의 성수, 코인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작할 수 있다. 각 물품마다 제작할 수 있는 제한이 있으며, 흔히 자주 사용되는 축복 부여 주문서, 수련의 서 상자, 드래곤의 성수를 모두 획득하려면 14일간 매일 일일 퀘스트를 완료해서 2주 동안 2,800개의 코인을 모아야 한다.

▲ 증표는 일일 퀘스트 보상으로만 얻을 수 있다


위 3개의 아이템 중, 일부를 포기한다면 남은 증표로 특별한 요리와 물약을 제작할 수 있다. 먼저 요리 '토끼의 꼬치'는 제작하는데 50개의 증표가 필요하며, 기존 요리와 중복으로 적용된다. 효과는 스턴 적중 +3%, 경험치 보너스 +5%로 전투나 사냥시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물약 '토끼의 송편'의 경우, 요리와 마찬가지로 제작하는데 50개의 증표가 필요하며, 한번 먹을 때마다 HP '3,000'을 회복한다. 다만, 10초의 쿨타임이 있기 때문에 위급한 상황에서 생존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