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에서 서비스하는 리니지M이 3일 업데이트로 썸머 페스티벌 2주차 이벤트를 진행하는 한편, 'THUNDER' 시즌패스를 시작한다.

썸머 페스티벌 2주차 이벤트는 특수 던전 몬스터 500마리를 처치하면 명예/변신/마법인형 코인 상자를 1개씩 획득할 수 있으며, 기란 마을 부아크에게서 200만 아데나에 '드래곤의 모래시계'를 구입할 수 있다. 드래곤의 모래시계를 사용하면 3시간 동안, 특수 던전에서 획득할 수 있는 경험치가 100% 증가하므로 필수로 매일 구입하는 것을 추천한다.


THUNDER 시즌패스는 상점 - 이벤트&강화 탭에서 200만 아데나에 구입할 수 있으며, 구입 시 즉시 활성화된다. 출석 보상을 통해 각종 코인과 드래곤의 성수, 스킬/변신/마법인형 뽑기팩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시즌 패스의 마지막 날인 8월 17일에는 '신비한 힘을 지닌 큐브'가 지급될 예정이며, 현재 어떠한 형태로 등장할지는 알려지지 않은 상태다.



마지막으로 채팅 편의성도 개선된다. '/a, /s, /w, /r, /g 등의 단축 문자로 채팅 채널을 변경할 수 있다. 또한, 화면 하단 ‘채팅’ 메뉴를 클릭해도 메시지를 즉시 입력할 수 있도록 개선됐다. 다만, 해당 방식이 모바일에서는 불편하다는 지적도 많다.